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jhp (hopa0228 at naver.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DWORD _Base = (DWORD)GetModuleHandle("game.exe");

DWORD tmBase = _Base + 0x7FCE40;
DWORD _angle = _Base + 0x7F1484;
DWORD _CamPos = _Base + 0x7F148C;
DWORD cBone = _Base + 0x1720A0;
DWORD GAbase = _Base + 0x7C969C;

class _Angle
{
public:
    char _0x1[0x2CC];
    float ySub;
    float Yaxis;
    char _0x001[0xB4];
    float Xaxis;
};
class cSkeleton
{
public:
    char _0x0000[0x80];
    D3DXVECTOR3 BoneCords; // 0x80
};
class CgameBase
{
public:
    char _0x0004[0xB57C];
    int Index; // 0xB57C
    int GameType; // 0xB580
    int _0x0045;// 0xB584
    int Rounds; // 0xB588
};
class PlayerLoop
{
public:
    char _0x01[0x1C48F0];
    int lctnView;
    int none1;
    int none2;
    int isAlive;
};
class __PLR
{
public:

    _Angle* AAAngle()
    {
        return *(_Angle**)(_angle);
    }



    D3DXVECTOR3 MyCamPos = *(D3DXVECTOR3*)_CamPos;
    DWORD PlayerIndex(int i)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i * 4) + 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80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170);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CgameBase* GetGameBase()
    {
        return *(CgameBase**)GAbase;
    }

    DWORD GetTeamBase()
    {
        DWORD Ptr1 = *(PDWORD)tmBase;
        if (Ptr1 == 0)
            return 0;
        return Ptr1 = *(PDWORD)(Ptr1 + 0x10);
    }
    int GetMyIndex()
    {
        CgameBase* pPlayerBase = GetGameBase();
        if (!pPlayerBase)
            return 0;

        return pPlayerBase->Index;
    }
    bool isTeammate(int i)
    {
        int MyPlayer = *(PDWORD)(GetTeamBase() + 4 * GetMyIndex() + 0x548);
        int Entity = *(PDWORD)(GetTeamBase() + 4 * i + 0x548);

        if (MyPlayer == Entity)
            return true;

        return false;
    }
    DWORD PlayerLoopBase()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PlayerLoop* GetPlrByLoop(int i)
    {
        DWORD BasePtr = PlayerLoopBase();

        if (BasePtr == 0)
            return 0;

        return *(PlayerLoop**)(BasePtr + (i * 4) + 4);
    }

};
extern __PLR plr;
__PLR plr;
D3DXVECTOR3 _GetBone(int i, LPSTR szBoneName)
{

    typedef cSkeleton* (__thiscall* tGetBonePtr)(DWORD, LPSTR);
    tGetBonePtr GetBonePtr = (tGetBonePtr)cBone;
    cSkeleton *pGetBone = GetBonePtr(plr.PlayerIndex(i), szBoneName);

    return pGetBone->BoneCords;
}

void AimToTarget(D3DXVECTOR3 MyPlayer, D3DXVECTOR3 Entity, D3DXVECTOR3 &Aim) // math for who asking for it !
{
    double Target[3] = { (MyPlayer.x - Entity.x), (MyPlayer.y - Entity.y), (MyPlayer.z - Entity.z) }; // for x y z
    double hyp = sqrt(Target[0] * Target[0] + Target[2] * Target[2]);

    Aim.x = (float)(atanf(Target[2] / Target[0]) * -1.0f); // this is for Y_Sub, important !
    Aim.y = (float)(asinf(Target[1] / hyp) * 57.29573671972f);
    Aim.z = 0.0f; // keep it 0

    // Math for map_world.. to fix it here we go..
    if (Target[0] >= 0.0) { Aim.x -= 180.0f / 57.29573671972f; }

}

void Aimbot()
{

    D3DXVECTOR3 MY_CAM = plr.MyCamPos;
    D3DXVECTOR3 i_Aim;

    _Angle* MY_Angle = plr.AAAngle();
    float xAxis = MY_Angle->Xaxis;
    float yAxis = MY_Angle->Yaxis;
    float ySub = MY_Angle->ySub;

    for (int i = 0; i < 16; i++)
    {
        PlayerLoop* Players = plr.GetPlrByLoop(i);
        if (Players)
        {
            if (plr.isTeammate(i)) continue; // ignore teammate
            if (!Players->isAlive) continue; // ignore deadbody.
            if (i == plr.GetMyIndex()) continue; // ignore myplayer.

            D3DXVECTOR3 Entity_Head = _GetBone(i, "Bip01 Neck");
            if (GetAsyncKeyState(VK_RBUTTON) & 0x8000) // Hotkey for aimbot..
            {
                AimToTarget(MY_CAM, Entity_Head, i_Aim);

                MY_Angle->Xaxis = i_Aim.x;
                MY_Angle->Yaxis = i_Aim.y;
                MY_Angle->ySub = i_Aim.y * -1; // important !
            }
        }
    }


}



이런 저런 글들을 읽어봐도 너무 어렵네요 ㅜㅜ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0/30/2018]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8-10-30 10시30분
글쎄요, 저도 저것만 봐서는 뭐라고 조언해 드릴 것이 없군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고,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 http://www.sysnet.pe.kr/2/0/11764

예제 프로젝트에 있는 sleep5 프로젝트를 잘 분석하셔서 원하는 목적에 맞게 접목하시면 될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3 04시08분
[ jhp] 답변감사드립니다. 아직 내공이 부족해서 그런지 계속 해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혹시 윈도우모드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게 만드는 소스가 있나요?
[guest]
2018-11-03 06시53분
Detours의 samples 폴더에 보면 traceapi라는 예제가 있습니다. 그 예제가 윈도우가 있는 예제일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4 02시57분
덧글 질문을 다시 읽어 보니, 아마도 Full Screen으로 뜨는 게임 프로그램을 "Windowed" 모드로 뜨도록 만드는 소스가 있는지를 물어보는 것 같은데요, 그런 용도로 나온 예제 코드는 없습니다. 아마도 웹을 검색해 보면 나올 수도 있겠지만 후킹과 관련된 것이라 찾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참고로, Detours로 한다면 COM 후킹 예제 소스를 보고 구현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대상 게임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DirectX 버전에 따라 사용하는 COM 인터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조정해야 할 것입니다. 혹시나 성공하시거든 관련해서 블로그 글 하나 써서 공유해 주시면 다른 분들에게도 멋진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
정성태

...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51황기동6/5/201311606무선 패킷 전송관련 질문 [1]
1147이진권6/2/201311644c# 윈폼 facebook과 연동2 [1]
1144황은영5/29/201316118원격지 서버에서 COM+ 호출이 되지 않습니다. [7]
1143김선희5/28/201317011윈도우 8, 익스플로러 10, 64bit->32bit [1]
1142백지훈5/15/201311422음성인식 TTS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ㅜㅜ [2]파일 다운로드1
1141나그네5/10/201311525안녕하세요..전자세금 관련하여.. 보다보다 여기까지 왔습니다. [4]
1140이성환5/8/201311719제네릭과 배열 관련 기초 질문입니다. [11]
1139양영석5/3/201310272페이스북 로그인 관련하여.... [1]
1137김민현4/30/201310303Binary 구조체에 대한 Linq query 관련 질문입니다. [3]파일 다운로드1
1136박상영4/25/201311164ksc5601에서 지원하지않는 확장문자 찾는방법 [3]
1135sequ...4/16/201326754c# dll c++ 에서 사용하기 (event 사용) [17]
1134이성환4/12/201310981volatile 키워드 관련 질문입니다. [3]파일 다운로드1
1133서광석4/8/201314165vb.net 2010에서 배포시 문제점 확인 방법에 대한 질문드립니다 [1]
1131헤딩3/28/201316450IIS 처리 성능을 높이고 싶으면 풀의 proecss 수를 계속 늘리면 될까요? [1]
1130박재율3/27/201310761WCF 서비스가 종종 죽는데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ㅠ [1]
1129이상민3/21/201315135안녕하세요...IE Embedded Smart Client가 Windows8에서 정상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8]
1125박홍균3/19/20139312안녕하십니까. visual studio 에서 TFS 접속 관련으로 궁금한 점 여쭤봅니다.
1124궁금이3/18/201312330IIS 서버 이중화 구성시 데이터 베이스 트랜잭션 관리에 관해서... [1]
1127궁금이3/19/20139745    답변글 [답변]: IIS 서버 이중화 구성시 데이터 베이스 트랜잭션 관리에 관해서...(정성태님 봐주세요)
1122김시현3/11/201311160 Xamarin 에 관련하여 질문드립니다. [4]
1121롬메달2/14/201311264Assembly.Load로 얻은 객체안에서 제3의 어셈블리를 참조할때의 문제입니다. [8]
1120Lyn2/12/201310769안녕하세요. 블로그에 기술관련글을 꾸준히 포스팅 하실 수 있는 원동력이 궁금합니다. [1]
1119박진영2/4/201334265닷넷 DLL 실행 에러 (보호된 메모리를 읽거나 쓰려고 했습니다..) [2]파일 다운로드1
1118C#조으다1/29/201312304공유기 관리 페이지에 접근시 윈도우 인증창이 뜹니다. [4]
1117최윤호1/28/201310097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의 요지는 그게 아니고 [1]파일 다운로드1
1116C#조으다1/27/201317318비프음을 컴퓨터 내장 스피커로 출력하려면.. [2]
...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