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jhp (hopa0228 at naver.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DWORD _Base = (DWORD)GetModuleHandle("game.exe");

DWORD tmBase = _Base + 0x7FCE40;
DWORD _angle = _Base + 0x7F1484;
DWORD _CamPos = _Base + 0x7F148C;
DWORD cBone = _Base + 0x1720A0;
DWORD GAbase = _Base + 0x7C969C;

class _Angle
{
public:
    char _0x1[0x2CC];
    float ySub;
    float Yaxis;
    char _0x001[0xB4];
    float Xaxis;
};
class cSkeleton
{
public:
    char _0x0000[0x80];
    D3DXVECTOR3 BoneCords; // 0x80
};
class CgameBase
{
public:
    char _0x0004[0xB57C];
    int Index; // 0xB57C
    int GameType; // 0xB580
    int _0x0045;// 0xB584
    int Rounds; // 0xB588
};
class PlayerLoop
{
public:
    char _0x01[0x1C48F0];
    int lctnView;
    int none1;
    int none2;
    int isAlive;
};
class __PLR
{
public:

    _Angle* AAAngle()
    {
        return *(_Angle**)(_angle);
    }



    D3DXVECTOR3 MyCamPos = *(D3DXVECTOR3*)_CamPos;
    DWORD PlayerIndex(int i)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i * 4) + 4);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80C);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170);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CgameBase* GetGameBase()
    {
        return *(CgameBase**)GAbase;
    }

    DWORD GetTeamBase()
    {
        DWORD Ptr1 = *(PDWORD)tmBase;
        if (Ptr1 == 0)
            return 0;
        return Ptr1 = *(PDWORD)(Ptr1 + 0x10);
    }
    int GetMyIndex()
    {
        CgameBase* pPlayerBase = GetGameBase();
        if (!pPlayerBase)
            return 0;

        return pPlayerBase->Index;
    }
    bool isTeammate(int i)
    {
        int MyPlayer = *(PDWORD)(GetTeamBase() + 4 * GetMyIndex() + 0x548);
        int Entity = *(PDWORD)(GetTeamBase() + 4 * i + 0x548);

        if (MyPlayer == Entity)
            return true;

        return false;
    }
    DWORD PlayerLoopBase()
    {
        DWORD result = *(PDWORD)tmBase;
        if (!result)
            return 0;

        result = *(PDWORD)(result + 0xC);
        if (!result)
            return 0;

        return *(PDWORD)(result + 0x4);
    }
    PlayerLoop* GetPlrByLoop(int i)
    {
        DWORD BasePtr = PlayerLoopBase();

        if (BasePtr == 0)
            return 0;

        return *(PlayerLoop**)(BasePtr + (i * 4) + 4);
    }

};
extern __PLR plr;
__PLR plr;
D3DXVECTOR3 _GetBone(int i, LPSTR szBoneName)
{

    typedef cSkeleton* (__thiscall* tGetBonePtr)(DWORD, LPSTR);
    tGetBonePtr GetBonePtr = (tGetBonePtr)cBone;
    cSkeleton *pGetBone = GetBonePtr(plr.PlayerIndex(i), szBoneName);

    return pGetBone->BoneCords;
}

void AimToTarget(D3DXVECTOR3 MyPlayer, D3DXVECTOR3 Entity, D3DXVECTOR3 &Aim) // math for who asking for it !
{
    double Target[3] = { (MyPlayer.x - Entity.x), (MyPlayer.y - Entity.y), (MyPlayer.z - Entity.z) }; // for x y z
    double hyp = sqrt(Target[0] * Target[0] + Target[2] * Target[2]);

    Aim.x = (float)(atanf(Target[2] / Target[0]) * -1.0f); // this is for Y_Sub, important !
    Aim.y = (float)(asinf(Target[1] / hyp) * 57.29573671972f);
    Aim.z = 0.0f; // keep it 0

    // Math for map_world.. to fix it here we go..
    if (Target[0] >= 0.0) { Aim.x -= 180.0f / 57.29573671972f; }

}

void Aimbot()
{

    D3DXVECTOR3 MY_CAM = plr.MyCamPos;
    D3DXVECTOR3 i_Aim;

    _Angle* MY_Angle = plr.AAAngle();
    float xAxis = MY_Angle->Xaxis;
    float yAxis = MY_Angle->Yaxis;
    float ySub = MY_Angle->ySub;

    for (int i = 0; i < 16; i++)
    {
        PlayerLoop* Players = plr.GetPlrByLoop(i);
        if (Players)
        {
            if (plr.isTeammate(i)) continue; // ignore teammate
            if (!Players->isAlive) continue; // ignore deadbody.
            if (i == plr.GetMyIndex()) continue; // ignore myplayer.

            D3DXVECTOR3 Entity_Head = _GetBone(i, "Bip01 Neck");
            if (GetAsyncKeyState(VK_RBUTTON) & 0x8000) // Hotkey for aimbot..
            {
                AimToTarget(MY_CAM, Entity_Head, i_Aim);

                MY_Angle->Xaxis = i_Aim.x;
                MY_Angle->Yaxis = i_Aim.y;
                MY_Angle->ySub = i_Aim.y * -1; // important !
            }
        }
    }


}



이런 저런 글들을 읽어봐도 너무 어렵네요 ㅜㅜ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0/30/2018]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8-10-30 10시30분
글쎄요, 저도 저것만 봐서는 뭐라고 조언해 드릴 것이 없군요.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고,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 http://www.sysnet.pe.kr/2/0/11764

예제 프로젝트에 있는 sleep5 프로젝트를 잘 분석하셔서 원하는 목적에 맞게 접목하시면 될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3 04시08분
[ jhp] 답변감사드립니다. 아직 내공이 부족해서 그런지 계속 해봐도 모르겠네요 ㅠㅠ
혹시 윈도우모드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게 만드는 소스가 있나요?
[guest]
2018-11-03 06시53분
Detours의 samples 폴더에 보면 traceapi라는 예제가 있습니다. 그 예제가 윈도우가 있는 예제일 것입니다.
정성태
2018-11-04 02시57분
덧글 질문을 다시 읽어 보니, 아마도 Full Screen으로 뜨는 게임 프로그램을 "Windowed" 모드로 뜨도록 만드는 소스가 있는지를 물어보는 것 같은데요, 그런 용도로 나온 예제 코드는 없습니다. 아마도 웹을 검색해 보면 나올 수도 있겠지만 후킹과 관련된 것이라 찾기가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참고로, Detours로 한다면 COM 후킹 예제 소스를 보고 구현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대상 게임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DirectX 버전에 따라 사용하는 COM 인터페이스가 다르기 때문에 그런 부분도 조정해야 할 것입니다. 혹시나 성공하시거든 관련해서 블로그 글 하나 써서 공유해 주시면 다른 분들에게도 멋진 참고 자료가 될 것입니다. ^^
정성태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006루로니12/13/201118457윈도우7과 XP의 DLL후킹 처리에 관해서 질문입니다. [3]
1005남산골12/13/201118258안녕하세요!! 첫 인사드립니다. [3]
1004뽀로로12/12/201115390Managed 어셈블리에서의 COM EntryPoint procaddress 문제 [1]
1003나그네12/8/201117463닷넷에서 가상메모리(Commit) 의 크기를 줄이거나 해제하는 방법은 어떻게 해야할지요? [1]
1002나그네11/29/201117097안녕하세요 ^^ 문제가 생겨서 혹시나 여기서라면 답이 나오지 않을까 해서.. [1]
1001선무당11/29/201118126clickonce+ntd 시스템에서 proxy Server 가 개입되는 경우 cache 해결을 위한 방법... [1]
1000초보개발자11/28/201116460웹서비스용 웹 서버의 SSD 가치에 대해서... [1]
999날쌘돌이11/25/201114247ADFS와 WIF 질문 [1]
998윤용한11/9/201116022File Write 도중 정전 발생 시 대처 방법 있나요? [2]
997조장원11/7/201115455Silverlight 에서의 Auth 방법에 대한 고찰 [2]파일 다운로드1
996파몽11/3/201118508VS2010 에서 타겟플랫폼이 x86으로 변경이 된걸일까요? [2]
995강신명10/24/201115120sharepoint2010+win7 client 오류 [2]파일 다운로드1
992라이언10/11/201115224캡션에 chapter numbers 넣기
993정성태10/11/201117815    답변글 [답변]: 캡션에 chapter numbers 넣기
991우상욱8/21/201119372세션 타임 아웃에 관해서 질문드립니다. [2]
990김재영8/20/201122578VS2010의 윈폼의 Load이벤트에서 예외가 잡혀지지 않습니다. [3]파일 다운로드1
989우상욱8/20/201115670polling에 대해 감이 안잡혀서 질문드립니다 [1]
988WooY...8/17/201116066성태님~ 작은 부탁 하나 있습니다~ [2]
987에스패스트8/3/201117927비밀글쓰기가 있으면 참좋을탠대 아쉽네요 ^^ 저 한가지만더.. [5]
986에스패스트8/3/201120939안녕하세요 ^^ 이렇곧도 있군요 ~ 참좋네요 질문 한가지 여쭤볼게요 [6]
985이성환7/27/201117437P/Inovke 관련 질문입니다. [4]파일 다운로드1
983이성환7/13/201125580Mouse이벤트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10]파일 다운로드2
982궁굼이7/12/201118172TFS2010 사용관련 [2]
981김창욱7/11/201119920주식형태의 프로그램 처럼 SQL서버의 특정 필드 데이터의 변화가 있을때 재 클라이언트가 정보를 갱신 할 수 있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2]
980YJ7/7/201119660App Pool idle time 과 WCF 서비스의 비동기 function 호출. [3]
979왕초보7/1/201117902Apache + IIS Redirect [2]
...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