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프로그램 개발 중 비트맵 관련한 소스부분을 타다가 메모리부족 오류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메모리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32비트 windows10에서 실험중입니다
4기가의 메모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궁금한것은
bitmap을 생성하고 dispose하는 관계에서
해당 함수안에서의 bitmap을 생성하고 dispose는 하지 않습니다.
이때문에 발생한 원인 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이 발생이 더이상 나타나지 않는것입니다
한번밖에 보지 못하였고 이후에 동일한 에러를 발생시켜보려고 해당함수를 루프를 통해 5만번이상 돌려보았지만
메모리부족 예외를 던지지 않았습니다.
추측하건데 가비지컬렉터가 해당 메모리를 수집하여가지 않아서 발생한 문제 같은데
왜 동일한 에러를 발생 시킬 수 없는 것 일까요?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1/13/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