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 통신으로 수신된 패킷을 각 항목을 나눠서 그리드뷰에 뿌려주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100개 넘게 뿌려지는걸 굳이 확인을 안했는데
오늘 최종 보고 전 확인해보니 150개를 넘어가는 지점부터 뿌려주는 속도가 확 느려집니다
Interval은 1000ms이며, 
인터벌을 주기 위해서 Thread.Sleep()을 선언했으며, Thread 동작을 진행 된 후 뿌려줍니다.
진행 순서는
1. SerialPort.cs에서 송신 패킷, 수신 패킷을 구하며, 수신 패킷을 구한 뒤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발생시킵니다.
DataReceive.Invoke(this, new DataReceiveArgs(i_StartAddress, b_SendBytes, b_resultArray));
2. Serve.cs에선 각  패킷들을 분류한 후, 조건에 맞춰 이벤트를 아래와 같이 발생 시킵니다.
  ReadReceived?.Invoke(this, readDataReceivedEvent);
            if (this.RunningMode == ModbusRunningMode.Normal)
            {
                if (this.stopRead == true)
                {
                    this.serialportsettings.Close();
                    this.IsRunning = false;
                    return;
                }
                //Thread.Sleep(this.Interval);
                this.serialportsettings.WritePkt(this.SlaveAddress, this.DataAddress, this.DataLength);
            }
제 추측으론 1번 순서에서 점차 느려지는거 같은데 혹시 어디를 손 봐야할까요??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적다보니 질문이 애매한 부분이 있을 수 있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지적해주시면 다시 정정하겠습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9/4/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