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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device.ImmediateContext.CopyResource(textureResource, d3d11Texture2D);
DataBox mapSource = _device.ImmediateContext.MapSubresource(d3d11Texture2D, 0, MapMode.Read, SharpDX.Direct3D11.MapFlags.None);
Bitmap bitmap = new Bitmap(width, height, System.Drawing.Imaging.PixelFormat.Format32bppPArgb);
Rectangle bounds = new Rectangle(0,0, desktopBounds.Width, desktopBounds.Height);
BitmapData mapDest = bitmap.LockBits(bounds, System.Drawing.Imaging.ImageLockMode.WriteOnly, bitmap.PixelFormat);
var sourcePtr = mapSource.DataPointer;
var destPtr = mapDest.Scan0;
for (int y = 0; y < height; y++)
{
Utilities.CopyMemory(destPtr, sourcePtr, width * 4);
sourcePtr = IntPtr.Add(sourcePtr, mapSource.RowPitch);
destPtr = IntPtr.Add(destPtr, mapDest.Stride);
}
createBitmap(bitmap);
bitmap.UnlockBits(mapDest);
해당 코드를 통해 Bitmap 을 생성하고
EncoderParameters myEncoderParameters = new EncoderParameters(1);
myEncoderParameters.Param[0] = new EncoderParameter(System.Drawing.Imaging.Encoder.Quality, 80L);
sendImage.Save(memory, GetEncoder(ImageFormat.Jpeg), myEncoderParameters);
생성된 비트맵을 버퍼로 뽑아내어 소켓을 통해 송수신 받습니다.
여기서 System.Drawing.Bitmap에서 MemoryStream으로 변환하는 과정의 소요시간을 줄이고 싶습니다.
그렇기에 SharpDX.Direct2D1.Bitmap 으로 만들었을 경우 네트워크 송수신을 위해 메모리스트림을 통해 더욱 적은 용량의 버퍼로 변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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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17/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