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기부/후원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1203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기부/후원을 하시면 소중한 곳에 잘 쓰겠습니다. ^^

donaricano-btn

DeveloperToolManager (개발자용 도구 설치 응용 프로그램)



1. 프로그램 설명

"DeveloperToolManager" 응용 프로그램은, 예전에 공개했던 "SmallTool" 프로그램의 WPF 버전으로 .NET/Windows 환경에서 개발을 하면서 필요로 하게 되는 도구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통합 링크를 제공해 줍니다. 기타 개선 사항이나 버그가 있으면 kevin13@chol.net 으로 주십시오.


2. 실행 화면 모음

[그림 1: 실행화면]
about_dtm_1.PNG


3. 버전 기록

2012 년 9월 6일 version 1,0,1,26: XmlCodeGenerator의 Visual Studio 2012 지원 추가
- http://www.sysnet.pe.kr/2/0/1342 참고

2010 년 9월 8일 version 1,0,1,12: CodeCoverageExporter 추가
- http://www.sysnet.pe.kr/2/0/925 참고

2009 년 1월 31일 version 1,0,1,5: 버그 수정
- 일부 윈도우즈에서 "Sysinternals Suite" 설치시 오류나는 문제 수정

2009 년 1월 25일 version 1,0,1,4: 최초 릴리즈


4. 프로그램 다운로드

[최신 버전 실행]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2/10/2020]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2-08-21 11시48분
[짜두] 이거 링크는 안살려주셔요?ㅋ
[guest]
2012-08-22 01시41분
오늘 퇴근하고 살릴께요. ^^ 그나저나 XmlCodeGenerator 도 2012 지원하도록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뎅... ^^
정성태
2012-09-06 12시44분
"짜두"님, 현재 링크 살려놨어요. ^^ (많이 늦었군요.)
정성태
2014-02-03 11시34분
[이창주] 프로그램 제거는 되질 않네요. 제 PC는 Windows7(x64)입니다.
[guest]
2014-02-03 11시37분
[이창주] PC 리부팅을 하고나니 제거가 되네요. 아마도 설치 중간에 작업을 끊고 제거를 시도해서 그랬나 봅니다.
[guest]
2022-11-25 10시44분
[guest] 도네리카노가 망해서 후원이 이제 불가능하네요 ㅠ
[guest]
2022-11-25 06시29분
화면 좌측의 "기부/후원" 메뉴로 카뱅 계좌까지 열어놓았으니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6정성태7/17/20181948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889.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797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23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276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655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006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055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75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3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6912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271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28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55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120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173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00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697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903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16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563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070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0963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20118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11591정성태7/7/201819140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파일 다운로드1
11590정성태7/7/201818905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