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태의 닷넷 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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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직접 쓴 아티클을 모아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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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태
6/21/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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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부/후원
11644
정성태
8/6/2018
24569
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
정성태
8/6/2018
24508
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
1
11642
정성태
8/3/2018
22311
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
정성태
8/3/2018
27785
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
1
11640
정성태
8/3/2018
24633
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
1
11639
정성태
8/2/2018
22675
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
정성태
8/2/2018
21240
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
정성태
8/1/2018
25674
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
1
11636
정성태
8/1/2018
32301
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
1
11635
정성태
8/1/2018
21510
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
정성태
8/1/2018
24838
.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
1
11633
정성태
7/29/2018
27291
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
1
11632
정성태
7/28/2018
30797
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
정성태
7/27/2018
32142
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
정성태
7/27/2018
27401
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
정성태
7/26/2018
26893
.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
정성태
7/25/2018
27870
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
정성태
7/25/2018
22448
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
정성태
7/25/2018
20647
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
정성태
7/24/2018
19937
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
1
11624
정성태
7/24/2018
24933
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
정성태
7/24/2018
24400
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
1
11622
정성태
7/23/2018
23779
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
정성태
7/23/2018
22474
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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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태
7/22/2018
24960
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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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성태
7/21/2018
24386
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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