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2015년 6월 10일 밤 10시 온라인 세미나 - 새로운 Windows 10 App을 개발하는 방법 오호~~~ 멋진 온라인 세미나가 계획 중이군요. ^^ Windows 10 Developer Readiness - Powered by MVPs (Korea) ; https://mvp.eventbuilder.com/event?eventid=l8o7q7 180분(3시간) 동안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들으면서 Q&A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MVA(Microsoft Virtual Academy)에 있는 Windows 10 관련한 다음의 강좌도 한번 가볍게 봐두시면 윈도우 10에 대한 기대감이 좀 상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IT 전문가를 위한 Windows 10 Technical Preview 기본 사항 ; http://www.microsoftvirtualacademy.com/training-courses/windows-10-technical-preview-fundamentals-for-it-pros_kor?WT.mc_id=13373-ITP-seongtae-jeong-mvp-content 위의 MVA 강좌에서, "01 - Windows 10 기술 개요"는 말 그대로 '개요' 수준이라서 넘어가도 무방합니다. "02 - Windows 10 관리 및 배포"와, "03 - Windows 10 보안"은 나름 들어둘만 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사물인터넷: 3. 책 소개 - 라즈베리 파이로 구현하는 사물 인터넷 프로젝트[이전 글] VC++: 91. 자식 스레드에 자동 상속되는 TEB의 SubProcessTag 필드 [최초 등록일: 5/26/2015] [최종 수정일: 5/26/2015]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02정성태9/26/201820212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11701정성태9/26/201826072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111700정성태9/21/201826074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9정성태9/21/201824037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11698정성태9/21/201824988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11697정성태9/20/201821743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11696정성태9/19/201824583.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111695정성태9/19/201830524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11694정성태9/17/201824103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11693정성태9/16/201825897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11692정성태9/13/201826874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11691정성태9/13/201823006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11690정성태9/13/201826424사물인터넷: 43. 555 타이머의 단안정 모드111689정성태9/13/201825399VS.NET IDE: 126. 디컴파일된 소스에 탐색을 사용하도록 설정(Enable navigation to decompiled sources)11688정성태9/11/201820086오류 유형: 485. iisreset - The data is invalid. (2147942413, 8007000d) 오류 발생11687정성태9/11/201824151사물인터넷: 42. 사물인터넷 - 트랜지스터 다중 전압 테스트111686정성태9/8/201822964사물인터넷: 41. 다중 전원의 소스를 가진 회로111685정성태9/6/201822803사물인터넷: 40. 이어폰 소리를 capacitor로 필터링111684정성태9/6/201825551개발 환경 구성: 396. pagefile.sys를 비활성화시켰는데도 working set 메모리가 줄어드는 이유111683정성태9/5/201823615개발 환경 구성: 395. Azure Web App의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는 방법11682정성태9/5/201822536오류 유형: 484.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11681정성태9/5/201825034Windows: 149. 다른 컴퓨터의 윈도우 이벤트 로그를 구독하는 방법 [2]11680정성태9/2/201826950Graphics: 21. shader - _Time 내장 변수를 이용한 UV 변동 효과111679정성태8/30/201825207.NET Framework: 792. C# COM 서버가 제공하는 COM 이벤트를 C++에서 받는 방법 [1]111678정성태8/29/201823520오류 유형: 483. 닷넷 - System.InvalidProgramException [1]11677정성태8/29/201820844오류 유형: 482. TFS - Could not find a part of the path '...\packages\Microsoft.AspNet.WebApi.5.2.5\.signature.p7s'.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