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2015년 6월 10일 밤 10시 온라인 세미나 - 새로운 Windows 10 App을 개발하는 방법 오호~~~ 멋진 온라인 세미나가 계획 중이군요. ^^ Windows 10 Developer Readiness - Powered by MVPs (Korea) ; https://mvp.eventbuilder.com/event?eventid=l8o7q7 180분(3시간) 동안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들으면서 Q&A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MVA(Microsoft Virtual Academy)에 있는 Windows 10 관련한 다음의 강좌도 한번 가볍게 봐두시면 윈도우 10에 대한 기대감이 좀 상승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IT 전문가를 위한 Windows 10 Technical Preview 기본 사항 ; http://www.microsoftvirtualacademy.com/training-courses/windows-10-technical-preview-fundamentals-for-it-pros_kor?WT.mc_id=13373-ITP-seongtae-jeong-mvp-content 위의 MVA 강좌에서, "01 - Windows 10 기술 개요"는 말 그대로 '개요' 수준이라서 넘어가도 무방합니다. "02 - Windows 10 관리 및 배포"와, "03 - Windows 10 보안"은 나름 들어둘만 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사물인터넷: 3. 책 소개 - 라즈베리 파이로 구현하는 사물 인터넷 프로젝트[이전 글] VC++: 91. 자식 스레드에 자동 상속되는 TEB의 SubProcessTag 필드 [최초 등록일: 5/26/2015] [최종 수정일: 5/26/2015]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20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818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4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28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38.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87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6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32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701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83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4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1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8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7002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64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51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604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9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23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60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71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81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36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40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2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44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