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22. 닷넷의 어셈블리 서명 데이터 확인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21. Roslyn을 이용해 C# 문법 변형하기 (2) [연관 글] 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최초 등록일: 6/23/2015] [최종 수정일: 9/12/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유니티에 ML-Agent; http://www.gamecodi.com/board/zboard-id-GAMECODI_Talkdev-no-4946-z-0.htm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유니티 에디터 확장 입문(번역글);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Lecture&no=477&z= 정성태 ...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 NoWriterDateCnt.TitleFile(s) 340정성태9/15/200619862개발 환경 구성: 13. ISO 파일을 가상 CD-ROM으로 매핑해주는 프로그램339정성태9/14/200619339오류 유형: 11. ProtocolsSection?338정성태2/4/200727585개발 환경 구성: 12. BUG: 웹 서비스에서 DataTable 사용하기 [2]1350정성태10/2/200620800 개발 환경 구성: 12.1. ASMX 2.0 and SchemaImporterExtensions1335정성태8/20/200628555디버깅 기술: 8. COM+ 서버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F5 디버깅 방법334정성태8/20/200623774디버깅 기술: 7. VS.NET 2003/2005의 다중 프로젝트 디버깅333정성태8/20/200624205개발 환경 구성: 11. COM+ 서버 활성화 보안 설정331정성태8/27/200617158개발 환경 구성: 10. 최대 절전 모드와 VPC 네트워크 문제330정성태8/20/200617482개발 환경 구성: 9. VPC로 구성하는 개인 환경328정성태8/20/200635211개발 환경 구성: 8. AppVerifier 사용법 [1]327정성태8/16/200632047개발 환경 구성: 7. ActiveX 서명 과정 자동화 [1]326정성태8/16/200625817Team Foundation Server: 13. Sysnet 웹 사이트 TFS Migration322정성태8/15/200620688개발 환경 구성: 6. 4GB 메모리 구성 [1]316정성태9/20/200639803디버깅 기술: 6. .NET 예외 처리 정리 [6]309정성태12/27/200640639디버깅 기술: 5. PDB 이야기 [7]310정성태8/5/200627769 디버깅 기술: 5.1. PDB 파일에 따른 Debug 정보 - WinForm + Library 유형의 프로젝트1311정성태8/10/200627276 디버깅 기술: 5.2. PDB 파일에 따른 Debug 정보 - .NET 2.0 Web Application Project + Library 유형의 프로젝트312정성태8/5/200629982 디버깅 기술: 5.3. PDB 파일에 따른 Debug 정보 - .NET 2.0 Web Site Model 유형의 프로젝트313정성태8/12/200629128 디버깅 기술: 5.4. VS.NET 2005 디버그 모드에서의 PDB 파일 사용 차이 (1)317정성태8/12/200626610 디버깅 기술: 5.5. VS.NET 2005 디버그 모드에서의 PDB 파일 사용 차이 (2)318정성태8/12/200633032 디버깅 기술: 5.6. VS.NET 2005를 이용한 미니덤프 파일 분석 (1)319정성태8/12/200628043 디버깅 기술: 5.7. VS.NET 2005를 이용한 미니덤프 파일 분석 (2) [1]320정성태8/12/200632158 디버깅 기술: 5.8. WinDBG를 이용한 미니덤프 파일 분석 [1]321정성태8/13/200636591 디버깅 기술: 5.9. Microsoft의 PDB 파일 관리323정성태8/15/200638006 디버깅 기술: 5.10. Symbol Server 생성 [4]324정성태8/15/200634791 디버깅 기술: 5.11. PDB 파일과 소스 코드 ...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