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22. 닷넷의 어셈블리 서명 데이터 확인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21. Roslyn을 이용해 C# 문법 변형하기 (2) [연관 글] 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최초 등록일: 6/23/2015] [최종 수정일: 9/12/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유니티에 ML-Agent; http://www.gamecodi.com/board/zboard-id-GAMECODI_Talkdev-no-4946-z-0.htm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유니티 에디터 확장 입문(번역글);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Lecture&no=477&z= 정성태 ...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 NoWriterDateCnt.TitleFile(s) 295정성태7/1/200622670VC++: 25. Microsoft National Language Support Downlevel APIs 1.0 사용 방법1294정성태6/30/200619243.NET Framework: 72. XSDObjectGen.EXE 기능 개선293정성태6/29/200621029Team Foundation Server: 10. TFS 버전 컨트롤(TFVC)에 참여시킨 프로젝트의 로컬 경로를 옮기는 방법290정성태6/26/200618458Team Foundation Server: 9. HTTPS를 통한 Team Server 접근 - 두 번째 이야기 [1]291정성태6/26/200619745 Team Foundation Server: 9.1. [선행 작업] HTTPS 를 통한 Team Server 접근 - 두번째 이야기 [1]292정성태6/26/200619495 Team Foundation Server: 9.2. TF30177 오류 발생307정성태8/3/200621280 Team Foundation Server: 9.3. Team Server 접근 이름을 바꾸는 방법 [1]1308정성태2/18/200720960 Team Foundation Server: 9.4. Team Server HTTPS 접근 완료. ^^ [1]288정성태6/26/200635611오류 유형: 10. error MSB6006: "aspnet_merge.exe" exited with code 1286정성태6/23/200623669웹: 4. 웹 사이트 식별자(Identifier) 값 변경285정성태6/20/200623878오류 유형: 9. [TFS] Report 관련 서비스를 조회할 때 rsErrorImpersonatingUser 오류 메시지 발생 [1]284정성태6/19/200621626VS.NET IDE: 40. FxCop - IDE 에서 제공해 주는 SuppressMessage 코드283정성태1/19/200722679Team Foundation Server: 8. 소스 세이프에서 TFS SourceControl 로 마이그레이션 [2]279정성태12/27/200628216개발 환경 구성: 3. VS.NET 원격 디버깅 [1]280정성태6/12/200627491 개발 환경 구성: 3.1. VS.NET 2003 원격 디버깅 설정281정성태8/11/200628942 개발 환경 구성: 3.2. VS.NET 2005 원격 디버깅 설정315정성태8/11/200629609 개발 환경 구성: 3.3. VS.NET 2005 원격 디버깅 설정 - ASP.NET F5 디버깅278정성태6/11/200626154오류 유형: 8. [Outlook] 0x8004011D 에러 - "Exchange over the Internet" 환경276정성태6/7/200619518Team Foundation Server: 7. 외부 빌드 머신 구성287정성태6/24/200617126 Team Foundation Server: 7.1. 외부 빌드 머신 구성 - 다른 블로그 자료275정성태6/7/200625058디버깅 기술: 4. VC++ 8.0 원격 디버깅 구성 - Side-by-Side DLL 문제.269정성태6/6/200622220Team Foundation Server: 6. HTTPS를 통한 Team Server 접근 [1]270정성태6/5/200619169 Team Foundation Server: 6.1. HTTPS를 통한 Team Server 접근 [1]273정성태6/6/200621986 Team Foundation Server: 6.2. 두번째 방법 - HTTPS 를 통한 Team Server 접근 [1]267정성태6/4/200621464Team Foundation Server: 5. 인터넷으로 Team Server 접근 [2]266정성태6/8/200617867오류 유형: 7. [설치] mpoai9.dll 관련 오류 ...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