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유니티 코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군요. ^^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 튜토리얼 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01. UNITY 설치하기 (9분 4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 02. UNITY Interface (26분57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2 03. C# 스크립트 소개(30분 5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3 04. Space Shooter 에셋소개(3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4 05. 주인공 우주선 만들기 (37분 1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5 06. 운석 만들기(10분 54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6 07. 적 구현하기(22분 53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7 08. 게임 매니저 만들기(37분 11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8 09. 사운드 및 이펙트 출력(25분 15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9 10. UI 제작(25분 19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0 11. 빌드(9분 56초)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1 12. 제출하기 ; http://www.unity3dkorea.com/event_free/tutorial.php?chapter=12 홍보 페이지에서는 2시간 30분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저 동영상들은 4시간 가까이 됩니다. 게다가 실제로 동영상 멈춰놓고 따라하다 보면 5시간은 넘게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재미있어서 ^^ 시간가는 줄 모르고 따라했습니다. 제가 만든 게임 실행 파일은 다음의 링크에 공개해 두었습니다. ^^ https://drive.google.com/file/d/0B-ZIazR2MxZPUXF0UlI5SC1pUm8/view?usp=sharing 그건 그렇고.. 아래와 같은 홍보 이미지가 있는데, 저 얼굴로 "자네 나와 함께... UNITY 하지 않겠는가!"라고 말한다고 생각하니 도저히 따라하지 않을 수 없었다능! ^^ 참고로, 물론 튜토리얼대로 따라하면 쉽게 만들긴 하지만... 어쨌든 최근에 프로세싱으로 했던 "Nature of Code" 책이 은근히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 Nature of Code: 자연계 법칙을 디지털 세계로 옮기는 컴퓨터 프로그래밍 전략 ; http://www.yes24.com/24/goods/17638500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22. 닷넷의 어셈블리 서명 데이터 확인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21. Roslyn을 이용해 C# 문법 변형하기 (2) [연관 글] 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최초 등록일: 6/23/2015] [최종 수정일: 9/12/2018]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5-06-24 07시33분 [spowner] 정보 감사드립니다 [guest] 2015-06-24 10시36분 ^^ 정성태 2018-05-11 04시32분 유니티에 ML-Agent; http://www.gamecodi.com/board/zboard-id-GAMECODI_Talkdev-no-4946-z-0.htm 정성태 2018-09-20 12시08분 유니티 에디터 확장 입문(번역글); http://lab.gamecodi.com/board/zboard.php?id=GAMECODILAB_Lecture&no=477&z=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585정성태7/5/201818368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111584정성태7/5/201818333Math: 35. GeoGebra 기하 (12) - 삼각형의 내심과 내접하는 원111583정성태7/5/201818218.NET Framework: 785. public으로 노출되지 않은 다른 어셈블리의 delegate 인스턴스를 Reflection으로 생성하는 방법111582정성태7/5/201824762.NET Framework: 784. C# - 제네릭 인자를 가진 타입을 생성하는 방법 [1]111581정성태7/4/201821469Math: 34. GeoGebra 기하 (11) - 3대 작도 불능 문제의 하나인 임의 각의 3등분111580정성태7/4/201818266Math: 33. GeoGebra 기하 (10) - 직각의 3등분111579정성태7/4/201817319Math: 32. GeoGebra 기하 (9) - 임의의 선분을 한 변으로 갖는 정삼각형111578정성태7/3/201817459Math: 31. GeoGebra 기하 (8) - 호(Arc)의 이등분111577정성태7/3/201817451Math: 30. GeoGebra 기하 (7) - 각의 이등분111576정성태7/3/201819638Math: 29. GeoGebra 기하 (6) - 대수의 4칙 연산111575정성태7/2/201820071Math: 28. GeoGebra 기하 (5) - 선분을 n 등분하는 방법111574정성태7/2/201818576Math: 27. GeoGebra 기하 (4) - 선분을 n 배 늘이는 방법111573정성태7/2/201817908Math: 26. GeoGebra 기하 (3) - 평행선11572정성태7/1/201817201.NET Framework: 783. C# 컴파일러가 허용하지 않는 (유효한) 코드를 컴파일해 테스트하는 방법11571정성태7/1/201818665.NET Framework: 782. C# - JIRA에 등록된 Project의 Version 항목 추가하는 방법111570정성태7/1/201818886Math: 25. GeoGebra 기하 (2) - 임의의 선분과 특정 점을 지나는 수직선111569정성태7/1/201818074Math: 24. GeoGebra 기하 (1) - 수직 이등분선111568정성태7/1/201830294Math: 23. GeoGebra 기하 - 컴퍼스와 자를 이용한 작도 프로그램 [1]11567정성태6/28/201819617.NET Framework: 781. C# - OpenCvSharp 사용 시 포인터를 이용한 속도 향상111566정성태6/28/201825254.NET Framework: 780. C# - JIRA REST API 사용 정리 (1) Basic 인증 [4]111565정성태6/28/201822151.NET Framework: 779. C# 7.3에서 enum을 boxing 없이 int로 변환하기 - 세 번째 이야기111564정성태6/27/201820612.NET Framework: 778. (Unity가 사용하는) 모노 런타임의 __makeref 오류11563정성태6/27/201819429개발 환경 구성: 386. .NET Framework Native compiler 프리뷰 버전 사용법 [2]11562정성태6/26/201818877개발 환경 구성: 385. 레지스트리에 등록된 원격지 스크립트 COM 객체 실행 방법11561정성태6/26/201830166.NET Framework: 777. UI 요소의 접근은 반드시 그 UI를 만든 스레드에서! [8]111560정성태6/25/201821516.NET Framework: 776. C# 7.3 - 초기화 식에서 변수 사용 가능(expression variables in initializers)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