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개발 환경 구성: 281. Intel MPX Runtime Driver 수동 설치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3624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Intel MPX Runtime Driver 수동 설치

MPX를 지원하는 Skylake CPU인데도 불구하고 윈도우 10 (1511 업데이트) 설치 후 MPX Runtime Driver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 컴퓨터가 그랬습니다.

mpx_driver_absent_1.png

어쩔 수 없습니다. 수작업으로 설치해야 하는데요. 다음의 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Intel® Memory Protection Extensions Enabling Guide
; https://software.intel.com/en-us/articles/intel-memory-protection-extensions-enabling-guide

위의 문서에 포함된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면,

There are downloads available under the Intel® MPX Runtime Driver
; https://software.intel.com/protected-download/606847/550012

Intel_MPX_Runtime_Driver.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압축 해제 후 MpxRuntime.inf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후 "Install" 메뉴를 선택하면 시스템에 설치됩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정상 설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mpx_driver_absent_2.png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2/3/2016]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1정성태7/23/201812235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15377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13985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229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1255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220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1597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17863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1372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1323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1422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045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1316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1783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18081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18698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14187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13184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0629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0642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12681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1314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091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12097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13996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12213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