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Intel MPX Runtime Driver 수동 설치 MPX를 지원하는 Skylake CPU인데도 불구하고 윈도우 10 (1511 업데이트) 설치 후 MPX Runtime Driver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 컴퓨터가 그랬습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수작업으로 설치해야 하는데요. 다음의 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Intel® Memory Protection Extensions Enabling Guide ; https://software.intel.com/en-us/articles/intel-memory-protection-extensions-enabling-guide 위의 문서에 포함된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면, There are downloads available under the Intel® MPX Runtime Driver ; https://software.intel.com/protected-download/606847/550012 Intel_MPX_Runtime_Driver.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압축 해제 후 MpxRuntime.inf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후 "Install" 메뉴를 선택하면 시스템에 설치됩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정상 설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VC++: 94. MPX(Memory Protection Extensions) 테스트[이전 글] 오류 유형: 317. Sybase.Data.AseClient.AseException: The command has timed out. [연관 글] VC++: 94. MPX(Memory Protection Extensions) 테스트 [최초 등록일: 2/3/2016] [최종 수정일: 2/3/201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1정성태7/23/201812235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15377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13985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229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255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220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1597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17863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1372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1323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1422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045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1316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1783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18081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18698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14187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13184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0629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0642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2681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1314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091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2097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13996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2213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