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Intel MPX Runtime Driver 수동 설치 MPX를 지원하는 Skylake CPU인데도 불구하고 윈도우 10 (1511 업데이트) 설치 후 MPX Runtime Driver가 기본적으로 설치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제 컴퓨터가 그랬습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수작업으로 설치해야 하는데요. 다음의 글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Intel® Memory Protection Extensions Enabling Guide ; https://software.intel.com/en-us/articles/intel-memory-protection-extensions-enabling-guide 위의 문서에 포함된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면, There are downloads available under the Intel® MPX Runtime Driver ; https://software.intel.com/protected-download/606847/550012 Intel_MPX_Runtime_Driver.zip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압축 해제 후 MpxRuntime.inf 파일을 마우스 우클릭 후 "Install" 메뉴를 선택하면 시스템에 설치됩니다. 그래서 다음과 같이 정상 설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VC++: 94. MPX(Memory Protection Extensions) 테스트[이전 글] 오류 유형: 317. Sybase.Data.AseClient.AseException: The command has timed out. [연관 글] VC++: 94. MPX(Memory Protection Extensions) 테스트 [최초 등록일: 2/3/2016] [최종 수정일: 2/3/2016]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6정성태8/8/201810369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11645정성태8/8/201811926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14734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14085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13651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17742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111640정성태8/3/201814866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12428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0807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14562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21910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11545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13492.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17906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0524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1718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16704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15256.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17990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12490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163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0529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13886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13743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14267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2235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