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BBI 인터프리터 C/C++ 코드를 C#으로 변환 아래 글에 이어, 인터프리터 어휘 분석 프로그램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3 인터프리터 - 역폴란드 표기법을 이용한 식의 분석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4 인터프리터 - 재귀적 하향 구문 분석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7 마지막으로, 만들면서 배우는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이론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크립트 언어 ; http://www.yes24.com/24/goods/7858784?scode=032 책의 BBI Interpreter C/C++ 소스 코드를 C#으로 변환한 것을 올립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은 식입니다.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text = File.ReadAllText("sample0.txt"); Interpreter bbi = new Interpreter(); bbi.Convert(text); bbi.SyntaxCheck(); bbi.Execute(); }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디버그 모드로 한줄 한줄 실행해 보면 눈에 들어오실 것입니다. ^^ (첨부한 파일은 소스 코드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63. 디버깅 용도로 이진 트리의 내용을 출력하는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61. null 처리된 객체가 왜 GC에 의해 수집되지 않을까요? [연관 글] 인터프리터 원리가 궁금합니다. [최초 등록일: 3/17/2016] [최종 수정일: 4/12/202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6-03-18 08시47분 Sample 파일까지 친절히 넣어주셨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덕분에 인터프리터 약간이라도 이해를 했네요. 김선우 2016-03-18 02시37분 대부분의 C 코드 문법을 C#에 맞게 변환하느라 네이밍 룰이 엉망입니다. ^^; 그래도 분석하기에는 제가 변환한 C# 버전이 더 편안하지 않을까 싶어 올려 봤습니다. ^^ 정성태 2023-04-27 09시14분 ScriptDOM .NET library for T-SQL parsing is now open source; https://techcommunity.microsoft.com/t5/azure-sql-blog/scriptdom-net-library-for-t-sql-parsing-is-now-open-source/ba-p/3804284-------------------------------AZHenley/teenytinycompiler; https://github.com/AZHenley/teenytinycompiler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1;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1.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2;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2.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3;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3.html 정성태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2정성태7/23/201814280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2248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15390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13997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230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256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221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15985.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1787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1373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1323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1423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045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1317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17838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18097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18716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14202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13202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0643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065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269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1341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094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2109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14007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