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BBI 인터프리터 C/C++ 코드를 C#으로 변환 아래 글에 이어, 인터프리터 어휘 분석 프로그램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3 인터프리터 - 역폴란드 표기법을 이용한 식의 분석 -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4 인터프리터 - 재귀적 하향 구문 분석 C# 예제 ; https://www.sysnet.pe.kr/2/0/10907 마지막으로, 만들면서 배우는 인터프리터: 컴파일러 이론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크립트 언어 ; http://www.yes24.com/24/goods/7858784?scode=032 책의 BBI Interpreter C/C++ 소스 코드를 C#으로 변환한 것을 올립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은 식입니다.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text = File.ReadAllText("sample0.txt"); Interpreter bbi = new Interpreter(); bbi.Convert(text); bbi.SyntaxCheck(); bbi.Execute(); }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디버그 모드로 한줄 한줄 실행해 보면 눈에 들어오실 것입니다. ^^ (첨부한 파일은 소스 코드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63. 디버깅 용도로 이진 트리의 내용을 출력하는 방법[이전 글] .NET Framework: 561. null 처리된 객체가 왜 GC에 의해 수집되지 않을까요? [연관 글] 인터프리터 원리가 궁금합니다. [최초 등록일: 3/17/2016] [최종 수정일: 4/12/202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6-03-18 08시47분 Sample 파일까지 친절히 넣어주셨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덕분에 인터프리터 약간이라도 이해를 했네요. 김선우 2016-03-18 02시37분 대부분의 C 코드 문법을 C#에 맞게 변환하느라 네이밍 룰이 엉망입니다. ^^; 그래도 분석하기에는 제가 변환한 C# 버전이 더 편안하지 않을까 싶어 올려 봤습니다. ^^ 정성태 2023-04-27 09시14분 ScriptDOM .NET library for T-SQL parsing is now open source; https://techcommunity.microsoft.com/t5/azure-sql-blog/scriptdom-net-library-for-t-sql-parsing-is-now-open-source/ba-p/3804284-------------------------------AZHenley/teenytinycompiler; https://github.com/AZHenley/teenytinycompiler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1;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1.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2;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2.htmlLet's make a Teeny Tiny compiler, part 3; https://austinhenley.com/blog/teenytinycompiler3.html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60정성태8/19/201818686사물인터넷: 33. 세라믹 커패시터의 동작 방식111659정성태8/19/201818690사물인터넷: 32.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PN2222A 트랜지스터111658정성태8/18/201822092사물인터넷: 31. 커패시터와 RC 회로311657정성태8/18/201820141사물인터넷: 30. 릴레이(Relay) 제어311656정성태8/16/201815857사물인터넷: 29. 트랜지스터와 병렬로 연결한 LED111655정성태8/16/201818049사물인터넷: 28. 저항과 병렬로 연결한 LED111654정성태8/15/201819358사물인터넷: 27. 병렬 회로의 저항, 전압 및 전류111653정성태8/14/201820200사물인터넷: 26. 입력 전압에 따른 LED의 전압/저항 변화 [1]111652정성태8/14/201817663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111651정성태8/14/201822715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311650정성태8/14/201817168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111649정성태8/12/201819499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111648정성태8/12/201820910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311647정성태8/8/201821033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11646정성태8/8/201817044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11645정성태8/8/201819294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22157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1853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0564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6080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2338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19880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8262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2726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0105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18779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