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3/2015를 위한 "Macros for Visual Studio" 예전에 Visual Studio 2013용 "Macro Explorer"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Macros for Visual Studio 2013 ; https://www.sysnet.pe.kr/2/0/1817 그동안 해당 확장 기능이 2015용으로는 안 나오다가 드디어 오늘 소스까지 공개되면서 릴리즈가 되었습니다. Macros extension: VS 2015 support and open-sourced ; https://devblogs.microsoft.com/visualstudio/macros-extension-open-sourced-in-visual-studio-2015/ 당연히 Visual Studio Gallery에서 현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Macros for Visual Studio ; https://visualstudiogallery.msdn.microsoft.com/d3fbf133-e51b-41a2-b86f-9560a96ff62b 2013에서 사용했던 매크로를 2015용으로 마이그레이션하고 싶다면 다음의 폴더에 있는 파일들을, %LOCALAPPDATA%\Microsoft\VisualStudio\12.0\Macros\Macros 2015용 폴더로 복사해 주시면 됩니다. %LOCALAPPDATA%\Microsoft\VisualStudio\14.0\Macros\Macros 아쉽게도 단축키 지정했던 것은 다시 수작업으로 재지정해야 합니다. 휴~~~ 이제야 Visual Studio 2013 버전을 지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592. C# - Lights Out 퍼즐 풀기[이전 글] .NET Framework: 591. C# - 조합(Combination) 예제 코드 - 두 번째 이야기 [연관 글] VS.NET IDE: 159. Visual Studio에서 개행(\n, \r) 등의 제어 문자를 치환하는 방법 - 정규 표현식 사용 [최초 등록일: 5/24/2016] [최종 수정일: 7/10/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786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20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0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2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824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291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0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67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04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101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791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6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6969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1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2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571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15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191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42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742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0949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03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1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20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0994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20164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