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단위 테스트 - Failed to set up the execution context to run the test Visual Studio에서 C++ DLL의 단위 테스트를 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면? Message: Failed to set up the execution context to run the test 아래의 글에서 그 해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Unit Testing issue in Visual Studio 2012 ;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3195151/unit-testing-issue-in-visual-studio-2012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의 빌드 결과물도 DLL인데, C++ 단위 테스트 대상이 되는 DLL이 같은 폴더에 출력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Output Directory만 잘 맞춰주시면 오류가 사라집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652. C# 개발자를 위한 C++ COM 객체의 기본 구현 방식 설명[이전 글] VC++: 115. Visual Studio에서 C++ DLL을 대상으로 단위 테스트할 때 비정상 종료한다면? [최초 등록일: 4/3/2017] [최종 수정일: 4/3/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1정성태7/23/20182259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5022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4457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0855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1446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039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485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8102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4943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277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305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101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354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6702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7085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8025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4656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3869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820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9130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2337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21541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960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2125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4682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1570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