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오류 유형: 480. Fritzing 실행 시 Ordinal Not Found 오류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9739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Fritzing 실행 시 Ordinal Not Found 오류

Fritzing.exe 실행 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Fritzing.exe - Ordinal Not Found
The ordinal 4684 could not be located in the dynamic link library %USERPROFILE%\Anaconda3\Library\bin\ssleay32.dll. 

이벤트 로그에는 다음의 항목이 남습니다.

Log Name:      System
Source:        Application Popup
Date:          2018-08-28 오전 22:11:23
Event ID:      26
Task Category: None
Level:         Information
Keywords:      
User:          SYSTEM
Computer:      TESTPC
Description:
Application popup: Fritzing.exe - Ordinal Not Found : The ordinal 4684 could not be located in the dynamic link library %USERPROFILE%\Anaconda3\Library\bin\ssleay32.dll. 

사실 이 오류가 떴음에도 불구하고 Fritzing.exe는 잘 실행이 됩니다. 그래서 무시해도 되긴 하지만... 오류창 닫는 것이 여간 귀찮은 작업이 아닐 수 없습니다. ^^;

해결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환경 변수에 "%USERPROFILE%\Anaconda3\Library\bin" 경로가 들어있을 텐데 그걸 없애주면 됩니다. 그런데 그럴 경우 Anaconda3 사용에 불편함이 올 것입니다. ^^ 두 번째로 "%USERPROFILE%\Anaconda3\Library\bin" 폴더에 있는 ssleay32.dll, libeay32.dll 파일을 Fritzing.exe 파일이 있는 곳에 복사하는 것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8/28/2018]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0정성태7/22/201824984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4432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0811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1410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0373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4809.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8031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488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274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304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092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340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665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7027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957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4623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3769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815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9054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2299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2144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9562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2071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4626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1459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787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