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NET Framework: 655. .NET Framework 4.7 릴리스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4195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2개 있습니다.)

.NET Framework 4.7 릴리스

".NET Framework 4.7"이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Announcing the .NET Framework 4.7 General Availability
; https://blogs.msdn.microsoft.com/dotnet/2017/05/02/announcing-the-net-framework-4-7-general-availability/

현재 다음의 경로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eb installer
; 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825299

Offline installer
; 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825303

클라이언트 운영체제로는 다음의 환경에서만 .NET 4.7이 지원되고,

  • Windows 10 Creators Update (included in-box)
  • Windows 10 Anniversary Update
  • Windows 8.1
  • Windows 7 SP1

서버 운영체제의 경우 다음으로 제한됩니다.

  • Windows Server 2016
  • Windows Server 2012 R2
  • Windows Server 2012
  • Windows Server 2008 R2 SP1




닷넷 개발자에게 한가지 특이한 항목이 눈에 띕니다. ^^

The .NET Framework 4.7 now uses DirectX 11 components for WPF. These components are available on more recent versions of Windows.
You must install an additional DirectX component in order to install the .NET Framework 4.7 on Windows 7 SP1, Windows 2008 R2 SP1, Windows 2012 and Windows 2012 R2. The installation includes a single dll that will get added to your system. It will only be used by WPF applications. It is not possible to install the .NET Framework 4.7 without installing this component.


이 파일은 "Direct3D HLSL Compiler"로 이미 "C:\Windows\System32\D3DCompiler_47.dll" 파일로 존재하지만 .NET 4.7을 설치하면 업데이트가 됩니다. WPF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한 경우, 4.7 업데이트 전에는 D3DCompiler_47.dll이 로드되지 않지만, 4.7 업데이트 후에는 무조건 로드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17의 경우, 기본적으로 프로젝트 선택 시 ".NET 4.7" 항목이 없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음의 "개발자 팩"을 설치해줘야 합니다.

Visual Studio 2017 - .NET Framework 4.7 Developer Pack 
; https://www.microsoft.com/en-us/download/details.aspx?id=55168

그러고 나면, 이렇게 4.7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

net47_1.png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8/19/2017]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1정성태7/23/201822635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5080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4496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0914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149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0438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4893.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814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497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281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307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104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360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6756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712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8062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4680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392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8253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9180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2376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21615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966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2166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4718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157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