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SharePoint Server 2013을 Windows Server 2016에 설치할 때 .NET 4.5 설치 오류 발생 SharePoint Server 2013을 Windows Server 2016에 설치하려는 경우, .NET 4.6이 기본 설치된 것으로 인해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Setup is unable to proceed due to the following error(s): This product requires Microsoft .Net Framework 4.5. For the list of pre-requisites needed to install the product please refer to: 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230806 검색해 보면, 다음의 KB 자료가 있고, SharePoint 2013 or Project Server 2013 Setup error if the .NET Framework 4.6 is installed ; https://support.microsoft.com/en-us/help/3087184/sharepoint-2013-or-project-server-2013-setup-error-if-the-.net-framewo 위의 글에서 제공해주는 다음의 ZIP 파일을 내려받아, SharePoint Server 2013 with Service Pack 1 fix ; https://download.microsoft.com/download/3/6/2/362c4a9c-4afe-425e-825f-369d34d64f4e/svrsetup_15-0-4709-1000_x64.zip 압축을 풀어 나오는 svrsetup.dll 파일을 setup.exe 설치 파일이 있는 폴더에 덮어써 주면 됩니다. 대개의 경우, .ISO 파일을 마운팅해서 설치하게 될 텐데, 이런 경우 .iso 파일의 내용을 모두 로컬 드라이브로 복사한 다음 덮어써 setup.exe를 실행해 주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404. SharePoint 2013 설치 과정에서 "The username is invalid The account must be a valid domain account" 오류 발생[이전 글] Windows: 144. Windows Server 2016에 Windows Identity Extensions을 설치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6/28/2017] [최종 수정일: 6/28/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0정성태7/22/201825016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4452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0847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143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0391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4843.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8091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492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2769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3049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100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3502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6690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707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8014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4648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3849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819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9123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2329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2152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9592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2117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467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156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877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