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2017에서 .NET Core 2.0 프로젝트 환경 구성하는 방법 Visual Studio 2017의 경우 이후에 나온 .NET Framework 4.7에 대한 프로젝트를 생성할 수 없었는데요. .NET Framework 4.7 릴리스 ; https://www.sysnet.pe.kr/2/0/11195 이와 마찬가지로, .NET Core 2.0 역시 기본 설치 상태에서는 "Target Framework"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위의 목록에 .NET Core 2.0을 보이게 하고 싶다면 ".NET Framework 4.7 릴리스" 글과 마찬가지로 개발자 팩을 설치해 줘야 하는데, 닷넷 코어의 경우 SDK를 설치해 주면 됩니다. 이는 다음의 사이트에서 제공해 줍니다. .NET Core 2.0 SDK 다운로드 ; https://www.microsoft.com/net/download/core .NET Core 2.0 SDK - Windows (x64) Installer ; https://download.microsoft.com/download/0/F/D/0FD852A4-7EA1-4E2A-983A-0484AC19B92C/dotnet-sdk-2.0.0-win-x64.exe .NET Core 2.0 SDK - Windows (x86) Installer ; https://download.microsoft.com/download/0/F/D/0FD852A4-7EA1-4E2A-983A-0484AC19B92C/dotnet-sdk-2.0.0-win-x86.exe 참고로, Visual Studio IDE가 x86 프로세스로 실행되기 때문에 프로젝트 설정에서 .NET Core 2.0 항목을 보려면 반드시 x86 버전도 설치해 줘야 합니다. (그냥 마음 편하게 x64와 x86을 모두 설치해 주세요. ^^) 설치 후부터는 새로운 닷넷 코어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NET Core 2.0 대상으로 지정되고, 기존 프로젝트의 경우에는 프로젝트 속성 창의 Target Framework 값을 .NET Core 2.0으로 바꾸는 것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VS.NET IDE: 120. 비주얼 스튜디오 2017 버전 15.3.1 - C# 7.1 공개[이전 글] .NET Framework: 673. C#에서 enum을 boxing 없이 int로 변환하기 [최초 등록일: 8/19/2017] [최종 수정일: 8/19/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58정성태8/18/201821932사물인터넷: 31. 커패시터와 RC 회로311657정성태8/18/201819924사물인터넷: 30. 릴레이(Relay) 제어311656정성태8/16/201815698사물인터넷: 29. 트랜지스터와 병렬로 연결한 LED111655정성태8/16/201817966사물인터넷: 28. 저항과 병렬로 연결한 LED111654정성태8/15/201819217사물인터넷: 27. 병렬 회로의 저항, 전압 및 전류111653정성태8/14/201820055사물인터넷: 26. 입력 전압에 따른 LED의 전압/저항 변화 [1]111652정성태8/14/201817484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111651정성태8/14/201822620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311650정성태8/14/201817026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111649정성태8/12/201819342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111648정성태8/12/201820774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311647정성태8/8/201820919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11646정성태8/8/201816940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11645정성태8/8/201819154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22037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1648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0466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5994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2172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19741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8131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2541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29945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18654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1602.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5532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