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2017에서 .NET Core 2.0 프로젝트 환경 구성하는 방법 Visual Studio 2017의 경우 이후에 나온 .NET Framework 4.7에 대한 프로젝트를 생성할 수 없었는데요. .NET Framework 4.7 릴리스 ; https://www.sysnet.pe.kr/2/0/11195 이와 마찬가지로, .NET Core 2.0 역시 기본 설치 상태에서는 "Target Framework" 목록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위의 목록에 .NET Core 2.0을 보이게 하고 싶다면 ".NET Framework 4.7 릴리스" 글과 마찬가지로 개발자 팩을 설치해 줘야 하는데, 닷넷 코어의 경우 SDK를 설치해 주면 됩니다. 이는 다음의 사이트에서 제공해 줍니다. .NET Core 2.0 SDK 다운로드 ; https://www.microsoft.com/net/download/core .NET Core 2.0 SDK - Windows (x64) Installer ; https://download.microsoft.com/download/0/F/D/0FD852A4-7EA1-4E2A-983A-0484AC19B92C/dotnet-sdk-2.0.0-win-x64.exe .NET Core 2.0 SDK - Windows (x86) Installer ; https://download.microsoft.com/download/0/F/D/0FD852A4-7EA1-4E2A-983A-0484AC19B92C/dotnet-sdk-2.0.0-win-x86.exe 참고로, Visual Studio IDE가 x86 프로세스로 실행되기 때문에 프로젝트 설정에서 .NET Core 2.0 항목을 보려면 반드시 x86 버전도 설치해 줘야 합니다. (그냥 마음 편하게 x64와 x86을 모두 설치해 주세요. ^^) 설치 후부터는 새로운 닷넷 코어 프로젝트를 생성하는 경우 기본적으로 .NET Core 2.0 대상으로 지정되고, 기존 프로젝트의 경우에는 프로젝트 속성 창의 Target Framework 값을 .NET Core 2.0으로 바꾸는 것으로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VS.NET IDE: 120. 비주얼 스튜디오 2017 버전 15.3.1 - C# 7.1 공개[이전 글] .NET Framework: 673. C#에서 enum을 boxing 없이 int로 변환하기 [최초 등록일: 8/19/2017] [최종 수정일: 8/19/2017]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7정성태7/25/201823870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21730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21428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6885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5909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4961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4065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5893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5851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2068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2664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1299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578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958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669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3604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453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291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521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7986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8126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946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6158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5657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9268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20440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