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2개 있습니다.) C# - CPU 100% 부하 주는 프로그램 가끔 필요할 때가 있군요. ^^ 혹시 다른 분들도 필요하실지 몰라 올려놓습니다. ^^ 코드는 다음과 같이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고, using System;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System.Threading; namespace ConsoleApp1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for (int i = 0; i < Environment.ProcessorCount; i ++) { Thread t1 = new Thread(threadFunc); t1.IsBackground = true; t1.Start(); } Console.WriteLine("Press ENTER key to exit..."); Console.ReadLine(); } private static void threadFunc() { while (true) { } } } } 빌드하면 되는데, 첨부 파일에 소스 코드와 함께 .exe 빌드된 것까지 올렸으니 그냥 실행하시면 됩니다. CPU가 몇 개든, 다음과 같이 100% 사용률을 보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727. ASP.NET의 HttpContext.Current 구현에 대응하는 ASP.NET Core의 IHttpContextAccessor/HttpContextAccessor 사용법[이전 글] 오류 유형: 446. Error CS0234 The type or namespace name 'ITuple' does not exist in the namespace [연관 글] 삼성 A/S 경험 -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이 게임 도중 갑자기 전원이 나가는 경우Windows: 261. CPU Utilization이 100% 넘는 경우를 성능 카운터로 확인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1/17/2018] [최종 수정일: 10/26/2023]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1정성태7/23/201822631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5069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4486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0907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1484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0429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4882.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8145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4975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281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3071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1043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3601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674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7120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8054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4678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3919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8239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9175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2366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21602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9647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2157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4713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157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