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오류 유형: 480. Fritzing 실행 시 Ordinal Not Found 오류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8610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Fritzing 실행 시 Ordinal Not Found 오류

Fritzing.exe 실행 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Fritzing.exe - Ordinal Not Found
The ordinal 4684 could not be located in the dynamic link library %USERPROFILE%\Anaconda3\Library\bin\ssleay32.dll. 

이벤트 로그에는 다음의 항목이 남습니다.

Log Name:      System
Source:        Application Popup
Date:          2018-08-28 오전 22:11:23
Event ID:      26
Task Category: None
Level:         Information
Keywords:      
User:          SYSTEM
Computer:      TESTPC
Description:
Application popup: Fritzing.exe - Ordinal Not Found : The ordinal 4684 could not be located in the dynamic link library %USERPROFILE%\Anaconda3\Library\bin\ssleay32.dll. 

사실 이 오류가 떴음에도 불구하고 Fritzing.exe는 잘 실행이 됩니다. 그래서 무시해도 되긴 하지만... 오류창 닫는 것이 여간 귀찮은 작업이 아닐 수 없습니다. ^^;

해결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환경 변수에 "%USERPROFILE%\Anaconda3\Library\bin" 경로가 들어있을 텐데 그걸 없애주면 됩니다. 그런데 그럴 경우 Anaconda3 사용에 불편함이 올 것입니다. ^^ 두 번째로 "%USERPROFILE%\Anaconda3\Library\bin" 폴더에 있는 ssleay32.dll, libeay32.dll 파일을 Fritzing.exe 파일이 있는 곳에 복사하는 것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8/28/2018]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6정성태7/17/20181947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877.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797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230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273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652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005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055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75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2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6898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263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277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54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115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16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792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695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893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15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563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06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0956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20117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11591정성태7/7/201819128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파일 다운로드1
11590정성태7/7/201818897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