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

지난번과 같이,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0619 관련 오류 발생
; https://www.sysnet.pe.kr/2/0/11448

Fakes를 포함한 경우 다음과 같은 식의 컴파일 오류가 발생하면서 빌드가 안 될 수 있습니다.

Error CS1729 'CryptoStream' does not contain a constructor that takes 4 arguments [D:\UnitTest\obj\Debug\Fakes\m\f.csproj] D:\UnitTest\f.cs
Error CS1729 'Rfc2898DeriveBytes' does not contain a constructor that takes 4 arguments [D:\UnitTest\obj\Debug\Fakes\m\f.csproj] D:\UnitTest\f.cs
Error CS1729 'Rfc2898DeriveBytes' does not contain a constructor that takes 4 arguments [D:\UnitTest\obj\Debug\Fakes\m\f.csproj] D:\UnitTest\f.cs
Error CS1729 'Rfc2898DeriveBytes' does not contain a constructor that takes 4 arguments [D:\UnitTestobj\Debug\Fakes\m\f.csproj] D:\UnitTest\f.cs
Error project compilation failed with exit code 1
Error project compilation failed with exit code 1

해결 방법은, 해당 프로젝트의 ./Fakes 폴더에서 오류가 발생한 대상 DLL의 fakes 파일을 제거한 후 참조에서도 Fakes DLL을 해제합니다. 가령, 대상 프로젝트가 "TestLib"인 경우 ./fakes/testlib.fakes 파일을 제거하고 testlib.fakes.dll 참조도 제거하면 됩니다. 그다음 다시 testlib.dll 참조를 대상으로 "Add Fake Assembly" 메뉴를 이용해 재생성하고 나면 빌드 오류가 없어집니다.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재현 방법은, x64로 프로젝트를 빌드해 사용하다가 x86으로 플랫폼을 변경한 경우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9/5/2018]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6정성태7/17/201812123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1588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17804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1364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13113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1413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038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13094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17732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18008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18633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1412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13124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0593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0603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12633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1258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0858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12025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13919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12138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1819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12261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11335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11591정성태7/7/201811341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파일 다운로드1
11590정성태7/7/201810856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파일 다운로드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