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

지난번과 같이,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0619 관련 오류 발생
; https://www.sysnet.pe.kr/2/0/11448

Fakes를 포함한 경우 다음과 같은 식의 컴파일 오류가 발생하면서 빌드가 안 될 수 있습니다.

Error CS1729 'CryptoStream' does not contain a constructor that takes 4 arguments [D:\UnitTest\obj\Debug\Fakes\m\f.csproj] D:\UnitTest\f.cs
Error CS1729 'Rfc2898DeriveBytes' does not contain a constructor that takes 4 arguments [D:\UnitTest\obj\Debug\Fakes\m\f.csproj] D:\UnitTest\f.cs
Error CS1729 'Rfc2898DeriveBytes' does not contain a constructor that takes 4 arguments [D:\UnitTest\obj\Debug\Fakes\m\f.csproj] D:\UnitTest\f.cs
Error CS1729 'Rfc2898DeriveBytes' does not contain a constructor that takes 4 arguments [D:\UnitTestobj\Debug\Fakes\m\f.csproj] D:\UnitTest\f.cs
Error project compilation failed with exit code 1
Error project compilation failed with exit code 1

해결 방법은, 해당 프로젝트의 ./Fakes 폴더에서 오류가 발생한 대상 DLL의 fakes 파일을 제거한 후 참조에서도 Fakes DLL을 해제합니다. 가령, 대상 프로젝트가 "TestLib"인 경우 ./fakes/testlib.fakes 파일을 제거하고 testlib.fakes.dll 참조도 제거하면 됩니다. 그다음 다시 testlib.dll 참조를 대상으로 "Add Fake Assembly" 메뉴를 이용해 재생성하고 나면 빌드 오류가 없어집니다.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재현 방법은, x64로 프로젝트를 빌드해 사용하다가 x86으로 플랫폼을 변경한 경우입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9/5/2018]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1정성태8/3/201817707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14824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12398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0766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14516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21882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11499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13435.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17874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0489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2168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16645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15169.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17954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12470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1621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050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13857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13724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14250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12221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15346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13949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2287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1253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217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