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2019 - 새 창으로 뜬 윈도우를 닫을 때 비정상 종료 현재 Visual Studio RC, Preview 4에 상관없이 특정 환경에서 새 창으로 떠 있는 윈도우(예를 들어 프로젝트 속성창)를 닫으면 비정상 종료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문제는, 다시 프로젝트를 열면 이전의 상태가 복원되어 여전히 창이 뜬다는 점인데요. 이럴 때는 그냥 솔루션 파일이 위치한 폴더의 하위 ".vs" 폴더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만약 .vs 폴더가 탐색기에서 안 보인다면 "View" / "Hidden items" 항목이 해제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524. Visual Studio CMake - rsync: connection unexpectedly closed[이전 글] 오류 유형: 522. 이벤트 로그 - Error opening event log file State. Log will not be processed. Return code from OpenEventLog is 87. [최초 등록일: 3/4/2019] [최종 수정일: 3/5/2019]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55정성태8/16/201817910사물인터넷: 28. 저항과 병렬로 연결한 LED111654정성태8/15/201819176사물인터넷: 27. 병렬 회로의 저항, 전압 및 전류111653정성태8/14/201820020사물인터넷: 26. 입력 전압에 따른 LED의 전압/저항 변화 [1]111652정성태8/14/201817455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111651정성태8/14/201822574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311650정성태8/14/201816983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111649정성태8/12/201819302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111648정성태8/12/201820731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311647정성태8/8/201820869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11646정성태8/8/201816897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11645정성태8/8/201819102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22003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1619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0437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5957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2119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19701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8090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2486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29894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18618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1557.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5501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7801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29775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4967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