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2019 - 새 창으로 뜬 윈도우를 닫을 때 비정상 종료 현재 Visual Studio RC, Preview 4에 상관없이 특정 환경에서 새 창으로 떠 있는 윈도우(예를 들어 프로젝트 속성창)를 닫으면 비정상 종료하는 현상이 있습니다. 문제는, 다시 프로젝트를 열면 이전의 상태가 복원되어 여전히 창이 뜬다는 점인데요. 이럴 때는 그냥 솔루션 파일이 위치한 폴더의 하위 ".vs" 폴더를 삭제하시면 됩니다. (만약 .vs 폴더가 탐색기에서 안 보인다면 "View" / "Hidden items" 항목이 해제되었는지 확인하시고.)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오류 유형: 524. Visual Studio CMake - rsync: connection unexpectedly closed[이전 글] 오류 유형: 522. 이벤트 로그 - Error opening event log file State. Log will not be processed. Return code from OpenEventLog is 87. [최초 등록일: 3/4/2019] [최종 수정일: 3/5/2019]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1정성태8/3/201826887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3559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21285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9624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4102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1248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20164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11634정성태8/1/201823221.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111633정성태7/29/201826485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111632정성태7/28/201829443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11631정성태7/27/201831014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11630정성태7/27/201826173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11629정성태7/26/201825284.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11628정성태7/25/201827109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11627정성태7/25/201821317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11626정성태7/25/201819576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8849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3492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3015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2681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076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3326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2949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711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33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461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