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Floating된 에디트 윈도우가 사라지지 않는 경우 이런 버그는 재현하기도 힘들어서 connect에 올리는 것조차 별 소용이 없을 것 같은데요. 증상은 아래 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Visual Studio 2010에서 floating된 에디트 윈도우가 유령 윈도우로 남는 경우입니다. 모든 윈도우 닫기를 해도 안 되고, 타이틀 바가 없으니 윈도우를 닫을 방법이 없습니다. 어쩔 수 없이... ^^; 환경을 리셋해야 했는데, "Tools" / "Import and Export Settings" / "Reset all settings"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행히, Macro나 Power Tools Productivity 같은 Plug-in들의 설정 사항은 초기화되지 않고, 그런 사항들을 제외한 "Tools" / "Options" 창에서 설정된 모든 것들이 초기화됩니다. [다음 글] .NET Framework: 277. F#과 WPF가 어울리지 못하는 근본적인 이유[이전 글] .NET Framework: 276. 중복 없는 숫자를 랜덤으로 배열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11/26/2011] [최종 수정일: 6/22/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1-11-27 10시06분 [문우영] WPF와 관련된 사항으로 보여 집니다. 저 사양에서 VS 2010를 사용 하다 보면 자주 보이는 현상인데~재현이 거의 안되는거 같아요~ VGA카드가 안 좋은 PC에서 종종 발생 합니다. [guest] 2011-11-28 11시14분 저사양의 기준이 Radeon HD 54xx 계열 이하라면... 맞을 수도 있겠군요. ^^ 정성태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78정성태11/14/201822746.NET Framework: 803. UWP 앱에서 한 컴퓨터(localhost, 127.0.0.1) 내에서의 소켓 연결11777정성태11/13/201824593오류 유형: 502. Your project does not reference "..." framework. Add a reference to "..." in the "TargetFrameworks" property of your project file and then re-run NuGet restore.11776정성태11/13/201822898.NET Framework: 802. Windows에 로그인한 계정이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인지, 로컬 계정인지 알아내는 방법11775정성태11/13/201823299Graphics: 31.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6) - Texturing111774정성태11/8/201823215Graphics: 30.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4), (5) - Shader111773정성태11/7/201823053Graphics: 29.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3) - Index Buffer111772정성태11/6/201823894Graphics: 28.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2) - VAO, VBO111771정성태11/5/201822888사물인터넷: 56. Audio Jack 커넥터의 IR 적외선 송신기 - 두 번째 이야기 [1]11770정성태11/5/201832887Graphics: 27.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1) - OpenGL.Net 라이브러리 [3]111769정성태11/5/201822054오류 유형: 501. 프로젝트 msbuild Publish 후 connectionStrings의 문자열이 $(ReplacableToken_...)로 바뀌는 문제11768정성태11/2/201824712.NET Framework: 801. SOIL(Simple OpenGL Image Library) - Native DLL 및 .NET DLL 제공11767정성태11/1/201823962사물인터넷: 55. New NodeMcu v3(ESP8266)의 IR LED (적외선 송신) 제어111766정성태10/31/201827254사물인터넷: 54. 아두이노 환경에서의 JSON 파서(ArduinoJson) 사용법11765정성태10/26/201822703개발 환경 구성: 420. Visual Studio Code - Arduino Board Manager를 이용한 사용자 정의 보드 선택11764정성태10/26/201828546개발 환경 구성: 419.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2]11763정성태10/25/201823847사물인터넷: 53.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s 통신11762정성태10/25/201824405사물인터넷: 52.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 통신111761정성태10/25/201824119Graphics: 26. 임의 축을 기반으로 3D 벡터 회전111760정성태10/24/201819673개발 환경 구성: 418. Azure - Runbook 내에서 또 다른 Runbook 스크립트를 실행11759정성태10/24/201822449개발 환경 구성: 417. Azure - Runbook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서드를 위한 부가 Module 추가11758정성태10/23/201825308.NET Framework: 800. C# - Azure REST API 사용을 위한 인증 획득 [3]111757정성태10/19/201820932개발 환경 구성: 416. Visual Studio 2017을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및 디버깅)11756정성태10/19/201825086오류 유형: 500. Visual Studio Code의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시 인텔리센스가 안 된다면?11755정성태10/19/201826075오류 유형: 499. Visual Studio Code extension for Arduino - #include errors detected. [1]11754정성태10/19/201822796개발 환경 구성: 415. Visual Studio Code를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 새 프로젝트11753정성태10/19/201828693개발 환경 구성: 414. Visual Studio Code를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