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Floating된 에디트 윈도우가 사라지지 않는 경우 이런 버그는 재현하기도 힘들어서 connect에 올리는 것조차 별 소용이 없을 것 같은데요. 증상은 아래 화면에서 보는 것처럼, Visual Studio 2010에서 floating된 에디트 윈도우가 유령 윈도우로 남는 경우입니다. 모든 윈도우 닫기를 해도 안 되고, 타이틀 바가 없으니 윈도우를 닫을 방법이 없습니다. 어쩔 수 없이... ^^; 환경을 리셋해야 했는데, "Tools" / "Import and Export Settings" / "Reset all settings"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행히, Macro나 Power Tools Productivity 같은 Plug-in들의 설정 사항은 초기화되지 않고, 그런 사항들을 제외한 "Tools" / "Options" 창에서 설정된 모든 것들이 초기화됩니다. [다음 글] .NET Framework: 277. F#과 WPF가 어울리지 못하는 근본적인 이유[이전 글] .NET Framework: 276. 중복 없는 숫자를 랜덤으로 배열하는 방법 [최초 등록일: 11/26/2011] [최종 수정일: 6/22/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1-11-27 10시06분 [문우영] WPF와 관련된 사항으로 보여 집니다. 저 사양에서 VS 2010를 사용 하다 보면 자주 보이는 현상인데~재현이 거의 안되는거 같아요~ VGA카드가 안 좋은 PC에서 종종 발생 합니다. [guest] 2011-11-28 11시14분 저사양의 기준이 Radeon HD 54xx 계열 이하라면... 맞을 수도 있겠군요. ^^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60정성태8/19/201818666사물인터넷: 33. 세라믹 커패시터의 동작 방식111659정성태8/19/201818611사물인터넷: 32.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PN2222A 트랜지스터111658정성태8/18/201822043사물인터넷: 31. 커패시터와 RC 회로311657정성태8/18/201820085사물인터넷: 30. 릴레이(Relay) 제어311656정성태8/16/201815795사물인터넷: 29. 트랜지스터와 병렬로 연결한 LED111655정성태8/16/201818008사물인터넷: 28. 저항과 병렬로 연결한 LED111654정성태8/15/201819324사물인터넷: 27. 병렬 회로의 저항, 전압 및 전류111653정성태8/14/201820164사물인터넷: 26. 입력 전압에 따른 LED의 전압/저항 변화 [1]111652정성태8/14/201817618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111651정성태8/14/201822680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311650정성태8/14/201817097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111649정성태8/12/201819454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111648정성태8/12/201820875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311647정성태8/8/201821002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11646정성태8/8/201817020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11645정성태8/8/201819268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22141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1808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0527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6059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2289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19848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8227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2669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0056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18730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