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제어판 - C:\ProgramData\Microsoft\Windows\Start Menu\Programs\Administrative Tools is not accessible.

제어판의 "Administrative Tools" 접근 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한다면?

Location is not available

C:\ProgramData\Microsoft\Windows\Start Menu\Programs\Administrative Tools is not accessible.

Access is denied.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하고 "C:\ProgramData\Microsoft\Windows\Start Menu\Programs" 경로에 직접 들어가 봅니다. 그럼, UAC 창처럼 인증을 한번 묻는 창이 뜰 것입니다.

일단, 그것을 인증하면 그 하위의 "Windows Administrative Tools" 폴더를 들어갈 수 있고 이것은 제어판의 "Administrative Tools"와 같은 내용입니다. 당연히 이후 제어판을 통해서도 "Administrative Tools"에 문제없이 접근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그래도 안 된다면, 다음의 글을 참고하세요.

C:\ProgramData\Microsoft\Windows\Start Menu\Programs\Administrative Tools not accessible
; https://social.technet.microsoft.com/Forums/en-US/4b79e3d4-c35d-4ff2-aa0e-b54bf53596ef/cprogramdatamicrosoftwindowsstart-menuprogramsadministrative-tools-not-accessible?forum=w7itproui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4/9/2019]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1정성태7/23/201822673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5144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4561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0953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154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0490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4943.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8154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5036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2850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3111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1050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3622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678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7152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8110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4734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397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8293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9206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2439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21672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9687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2223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4758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1578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