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NET Framework: 31.1. 소스세이프 오류현상: PDB 파일이 잠기는 문제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0373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VS.NET IDE 사용중에, 포함중인 프로젝트 들의 참조관계와 VS.NET IDE 자체가 해당 프로젝트 DLL 들을 로드하는 과정에서 간혹 잠기는 경우가 있는데요. SourceSafe 관련해서 다음과 같은 현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현상:

 PDB 파일을 생성할 수 없거나, 해당 DLL 을 참조한 프로젝트의 출력 폴더에 복사할 수 없다는 컴파일 오류가 발생합니다.


해결:

 해당 프로젝트를 참조한 대상 프로젝트의 /obj/debug/temp 폴더와 /obj/debug/TempPE 폴더를 삭제하고, PDB 파일과 연관된 DLL 의 출력 폴더 /bin/Debug 폴더의 폴더속성창에서 Read-Only 를 해제합니다. 이후, 소스세이프와 연동되는 IDE 에 의해서 다시 Read-Only 로 자동 설정됩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21/2005]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1정성태7/23/201822617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5061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4474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0887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1469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041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4868.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8121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4964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279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3066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103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3589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6737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710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8045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4669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3901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8224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9163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235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21576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9633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2142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4705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1576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