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Warning NU1701 - This package may not be fully compatible with your project

빌드 시 다음과 같은 경고가 발생하는데,

Warning NU1701 Package 'OpenCvSharp4.runtime.win 4.1.0.20190416' was restored using '.NETFramework,Version=v4.6.1, .NETFramework,Version=v4.6.2, .NETFramework,Version=v4.7, .NETFramework,Version=v4.7.1, .NETFramework,Version=v4.7.2, .NETFramework,Version=v4.8' instead of the project target framework '.NETCoreApp,Version=v2.0'. This package may not be fully compatible with your project.


이유를 잘 모르겠군요. ^^; 가만 보면 .NET Framework 4.6.1 이상 차례로 나열된 것에서 netstandard2.0 제약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는데 저 프로젝트는 .NET Core 2.0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딱히 그 문제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검색해 보니, OpenCvSharp4 참조를 윈도우의 경우 명시적으로 OpenCvSharp4.Windows로 하고 있길래 기존의 참조를,

<ItemGroup>
    <PackageReference Include="OpenCvSharp4" Version="4.1.0.20190416" />
    <PackageReference Include="OpenCvSharp4.runtime.win" Version="4.1.0.20190416" />
</ItemGroup>

제거하고 명시적으로 "OpenCvSharp4.Windows"로 바꿔,

<ItemGroup>
    <PackageReference Include="OpenCvSharp4.Windows" Version="4.2.0.20200208" />
</ItemGroup>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2/25/2020]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0정성태7/22/201824984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4427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20810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1402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2037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4802.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8028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4879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2739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304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20923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340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6643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700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948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4621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375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814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904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2292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2142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9552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2069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4625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1458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781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