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참 이상하죠. ^^ 개발자로써... 절대적으로 필요한 요소가 유연성이라고, 저는 늘 마음에 새기곤 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환경에 대한 적응을 회피하는 것을 일부러 마음속에서, 억지로 제거하려고 무던히도 노력을 하지요. 물론, ^^ 때론 시간이 없어서 새로운 환경을 염두에 둘 여유를 지니지 못하기도 하지만.

암튼... 최근에 사이트에 나갔는데 몇몇 개발자 분들은 Visual Studio 6.0 의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가, .NET 프로젝트로 인해서 VS.NET 2003 으로 넘어온 분들이 계셨습니다. 기존 Visual SourceSafe 는 VS 6.0 때 설치한 것이 있었고요. 버전역시 VSS 6.0 이었습니다.

VS.NET 2003 IDE 를 사용하면서,,, 그냥 그 버전에 맞게 VS.NET 2003 에서 제공되는 최신 VSS 6.0c 버전이나 VSS 6.0d 버전을 새로 설치하면 간단해 지는 문제를,... 기존 버전으로 그냥 VS.NET 2003 IDE 와 연동하고 싶다는 말씀을 왜 하시는지... ^^ 제 기준에서는 도저히 그 속내를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런 특이한 환경에서 새롭게 안 사실로... 별로 발생할 가능성이 없는 시행착오인데요.

VS.NET 2003 과 Visual SourceSafe 6.0 의 환경에서는 아무런 이상이 없었다는 점과, 오히려 Vsiaul SourceSafe 6.0a 버전에서 6.0d 로 생성한 프로젝트를 정상적으로 소화해 내지 못하더군요. ... ^^ 별 특별한 팁이 아닌 것 같지만. 수다와 함께 그냥 끄적여 보았습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21/2005]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02정성태9/26/201820189사물인터넷: 44. 넷두이노(Netduino)의 네트워크 설정 방법
11701정성태9/26/201826052개발 환경 구성: 397. 공유기를 일반 허브로 활용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700정성태9/21/201826065Graphics: 25. Unity - shader의 직교 투영(Orthographic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
11699정성태9/21/201824027오류 유형: 488. Add-AzureAccount 실행 시 "No subscriptions are associated with the logged in account in Azure Service Management (RDFE)." 오류
11698정성태9/21/201824970오류 유형: 487. 윈도우 성능 데이터를 원격 SQL에 저장하는 경우 "Call to SQLAllocConnect failed with %1." 오류 발생
11697정성태9/20/201821721Graphics: 24. Unity - unity_CameraWorldClipPlanes 내장 변수 의미
11696정성태9/19/201824567.NET Framework: 793. C# - REST API를 이용해 NuGet 저장소 제어파일 다운로드1
11695정성태9/19/201830482Graphics: 23. Unity - shader의 원근 투영(Perspective projection) 행렬(UNITY_MATRIX_P)을 수작업으로 구성
11694정성태9/17/201824067오류 유형: 486. nuget push 호출 시 405 Method Not Allowed 오류 발생
11693정성태9/16/201825846VS.NET IDE: 128. Unity - shader 코드 디버깅 방법
11692정성태9/13/201826807Graphics: 22. Unity - shader의 Camera matrix(UNITY_MATRIX_V)를 수작업으로 구성
11691정성태9/13/201822982VS.NET IDE: 127. Visual C++ / x64 환경에서 inline-assembly를 매크로 어셈블리로 대체하는 방법 - 두 번째 이야기
11690정성태9/13/201826377사물인터넷: 43. 555 타이머의 단안정 모드파일 다운로드1
11689정성태9/13/201825363VS.NET IDE: 126. 디컴파일된 소스에 탐색을 사용하도록 설정(Enable navigation to decompiled sources)
11688정성태9/11/201820049오류 유형: 485. iisreset - The data is invalid. (2147942413, 8007000d) 오류 발생
11687정성태9/11/201824126사물인터넷: 42. 사물인터넷 - 트랜지스터 다중 전압 테스트파일 다운로드1
11686정성태9/8/201822923사물인터넷: 41. 다중 전원의 소스를 가진 회로파일 다운로드1
11685정성태9/6/201822757사물인터넷: 40. 이어폰 소리를 capacitor로 필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84정성태9/6/201825485개발 환경 구성: 396. pagefile.sys를 비활성화시켰는데도 working set 메모리가 줄어드는 이유파일 다운로드1
11683정성태9/5/201823546개발 환경 구성: 395. Azure Web App의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는 방법
11682정성태9/5/201822508오류 유형: 484. Fakes를 포함한 단위 테스트 프로젝트를 빌드 시 CS1729 관련 오류 발생
11681정성태9/5/201825012Windows: 149. 다른 컴퓨터의 윈도우 이벤트 로그를 구독하는 방법 [2]
11680정성태9/2/201826928Graphics: 21. shader - _Time 내장 변수를 이용한 UV 변동 효과파일 다운로드1
11679정성태8/30/201825187.NET Framework: 792. C# COM 서버가 제공하는 COM 이벤트를 C++에서 받는 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78정성태8/29/201823509오류 유형: 483. 닷넷 - System.InvalidProgramException [1]
11677정성태8/29/201820827오류 유형: 482. TFS - Could not find a part of the path '...\packages\Microsoft.AspNet.WebApi.5.2.5\.signature.p7s'.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