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146. error information: "CryptQueryObject" (-2147024893/0x80070003)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8600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error information: "CryptQueryObject" (-2147024893/0x80070003)

Visual Studio 2019 + WDK Legacy Driver 제작- Hello World 예제 글에서 설명했던 것처럼, 이젠 device driver에 대한 서명 작업도 프로젝트 설정으로 하다 보니 헤매는 경우가 생기는군요. ^^

어느 순간 빌드 시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데,

1>SIGNTASK : error information: "CryptQueryObject" (-2147024893/0x80070003)
1>SIGNTASK : SignTool error : An unexpected internal error has occurred.

오류 메시지 자체로는 무슨 의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0x80070003 에러 코드를 "Error Lookup" 도구로 확인해 보면 금방 답이 나옵니다.

The system cannot find the path specified. 

그러고 보니, 해당 프로젝트의 경로를 옮겼었는데요. 아쉽게도 "Cross-Signing Certificate"로 지정하는 경로가,

wdk_build_2019_4.png

[project_file_name].vcxproj.user 파일의 CrossCertificateFile 속성에 절대 경로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CrossCertificateFile>C:\testddkprj\VeriSign Class 3 Public Primary Certification Authority - G5.cer</CrossCertificateFile>

어쩔 수 없습니다. 다시 경로를 재설정하든가, 아니면 SolutionDir 등의 매크로 값을 이용해 재설정해 하시면 됩니다.

<CrossCertificateFile>$(SolutionDir)VeriSign Class 3 Public Primary Certification Authority - G5.cer</CrossCertificateFile>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4/2020]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8정성태7/20/201819783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1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0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20.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81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290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30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669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040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096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788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6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6967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18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2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569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154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191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39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737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946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201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15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1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0993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11593정성태7/8/201820164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