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 "Source Not Found" 창에 "Decompile source code" 링크가 없는 경우 DLL과 함께 PDB 파일이 함께 있다면, Visual Studio에서 Step-into로 해당 DLL에 구현된 코드로 진입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Decompile source code" 링크가 제공됩니다. 링크를 누르면, 비주얼 스튜디오는 dll의 IL 코드로부터 역컴파일한 소스 코드를 "%TEMP%\.vsdbgsrc" 폴더 하위에 저장합니다. 정확한 규칙은 알 수 없으나, 간혹 step-into로 시도하는 경우 "Decompile source code" 링크 없이 "disassembly" 창 만을 보여주겠다는 옵션만 제공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TEMP%\.vsdbgsrc" 폴더를 삭제해 초기화하면 됩니다. (이를 위해 비주얼 스튜디오를 종료해야 하는데, 사실 비주얼 스튜디오를 재시작해서 정상동작한 건지, vsdbgsrc 폴더를 삭제해서 그런 것인지...는 나중에 다시 재현이 되면.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VS.NET IDE: 153. 닷넷 응용 프로그램에서의 "My Code" 범위와 "Enable Just My Code"의 역할[이전 글] .NET Framework: 961. C# 9.0 - (10) 대상으로 형식화된 조건식(Target-typed conditional expressions) [최초 등록일: 11/5/2020] [최종 수정일: 11/5/2020]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6정성태7/25/201811811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11625정성태7/24/201810682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14076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13974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14487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12425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15601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14196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2426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12774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2372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1613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18019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13940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1342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1436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058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13300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17987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18240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1884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14354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13334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076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0772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2851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 ... 76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88 89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