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 "Source Not Found" 창에 "Decompile source code" 링크가 없는 경우 DLL과 함께 PDB 파일이 함께 있다면, Visual Studio에서 Step-into로 해당 DLL에 구현된 코드로 진입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Decompile source code" 링크가 제공됩니다. 링크를 누르면, 비주얼 스튜디오는 dll의 IL 코드로부터 역컴파일한 소스 코드를 "%TEMP%\.vsdbgsrc" 폴더 하위에 저장합니다. 정확한 규칙은 알 수 없으나, 간혹 step-into로 시도하는 경우 "Decompile source code" 링크 없이 "disassembly" 창 만을 보여주겠다는 옵션만 제공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TEMP%\.vsdbgsrc" 폴더를 삭제해 초기화하면 됩니다. (이를 위해 비주얼 스튜디오를 종료해야 하는데, 사실 비주얼 스튜디오를 재시작해서 정상동작한 건지, vsdbgsrc 폴더를 삭제해서 그런 것인지...는 나중에 다시 재현이 되면.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VS.NET IDE: 153. 닷넷 응용 프로그램에서의 "My Code" 범위와 "Enable Just My Code"의 역할[이전 글] .NET Framework: 961. C# 9.0 - (10) 대상으로 형식화된 조건식(Target-typed conditional expressions) [최초 등록일: 11/5/2020] [최종 수정일: 11/5/2020]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1정성태7/15/201820871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7431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0478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037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5348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5990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1864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0979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6979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714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19952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8432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7709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19615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1702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19573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5340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19761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11593정성태7/8/201818785Math: 40. GeoGebra 기하 (17) - 각의 복사111591정성태7/7/201818128Math: 39. GeoGebra 기하 (16) - 삼각형의 방심과 방접원111590정성태7/7/201817670Math: 38. GeoGebra 기하 (15) - 삼각형의 수심111589정성태7/7/201817947.NET Framework: 787. object로 형변환된 인스턴스를 원래의 타입 인자로 제네릭 메서드를 호출하는 방법 [2]111588정성태7/7/201819419디버깅 기술: 116. windbg 분석 사례 - ASP.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CPU 100% 현상 (3)11587정성태7/5/201819052.NET Framework: 786. ASP.NET - HttpCookieCollection을 다중 스레드에서 사용할 경우 무한 루프 현상11586정성태7/5/201818205Math: 37. GeoGebra 기하 (14) - 삼각형의 무게 중심111585정성태7/5/201818392Math: 36. GeoGebra 기하 (13) - 삼각형의 외심과 외접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