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 "Source Not Found" 창에 "Decompile source code" 링크가 없는 경우 DLL과 함께 PDB 파일이 함께 있다면, Visual Studio에서 Step-into로 해당 DLL에 구현된 코드로 진입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다음과 같이 "Decompile source code" 링크가 제공됩니다. 링크를 누르면, 비주얼 스튜디오는 dll의 IL 코드로부터 역컴파일한 소스 코드를 "%TEMP%\.vsdbgsrc" 폴더 하위에 저장합니다. 정확한 규칙은 알 수 없으나, 간혹 step-into로 시도하는 경우 "Decompile source code" 링크 없이 "disassembly" 창 만을 보여주겠다는 옵션만 제공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TEMP%\.vsdbgsrc" 폴더를 삭제해 초기화하면 됩니다. (이를 위해 비주얼 스튜디오를 종료해야 하는데, 사실 비주얼 스튜디오를 재시작해서 정상동작한 건지, vsdbgsrc 폴더를 삭제해서 그런 것인지...는 나중에 다시 재현이 되면.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VS.NET IDE: 153. 닷넷 응용 프로그램에서의 "My Code" 범위와 "Enable Just My Code"의 역할[이전 글] .NET Framework: 961. C# 9.0 - (10) 대상으로 형식화된 조건식(Target-typed conditional expressions) [최초 등록일: 11/5/2020] [최종 수정일: 11/5/2020]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1정성태7/23/201822644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5087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4508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0924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1513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045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4902.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814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4993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283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3079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104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3613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6762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7141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8081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4688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393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8266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9186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2398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21634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9670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2175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4720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157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