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SharePoint - Alternate access mappings have not been configured 경고

이벤트 로그에 다음과 같은 경고가 남는다면?

로그 이름:         Application
원본:            Microsoft-SharePoint Products-SharePoint Foundation
날짜:            2021-07-18 오후 4:23:04
이벤트 ID:        8059
작업 범주:         Configuration
수준:            경고
키워드:           
사용자:           TESTAD\TESTUSR
컴퓨터:           testpc.testad.com
설명:
Alternate access mappings have not been configured.  Users or services are accessing the site http://testpc with the URL http://127.0.0.1.  This may cause incorrect links to be stored or returned to users.  If this is expected, add the URL http://127.0.0.1 as an AAM response URL.  For more information, see: http://go.microsoft.com/fwlink/?LinkId=114854"/>

어쨌든 Clean 설치 후에 발생한 로그라서 딱히 이상한 접근은 없었을 것 같으니, 아마도 127.0.0.1로 접근하는 서비스가 있다는 것인데요, 따라서 그냥 제시한 링크의 문서에 따라,

Plan alternate access mappings for SharePoint Server
; https://docs.microsoft.com/en-us/SharePoint/administration/plan-alternate-access-mappings
"
"Application Management" / "Web Applications" 범주의 "Configure alternate access mappings"를 선택해 나오는 화면에서,

sharepoint_aam_1.png

위와 같이 127.0.0.1 접근 항목을 추가해 주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7/21/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0정성태7/22/201823651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3291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917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541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651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4053.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94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501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442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851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191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262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87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253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094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480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456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90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261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345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959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867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1098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324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5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4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