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Azure Active Directory - tenant의 관리자(admin) 계정 로그인 방법 하도 테스트를 하다 보니, 잘 기억이 안 나는데요, 다음과 같이 AAD tenant를 하나 생성하다 보면 관리자 계정이 하나 있을 것입니다. 대개의 경우 "admin@[tenant_name].onmicrosoft.com"과 같은 형식일 텐데요, 애석하게 저는 이 계정의 암호를 모릅니다. ^^; 그래서 해당 tenant로의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가 없는데요, 이에 대해 다음의 글에서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 Delete your Teams free organization ; https://support.microsoft.com/en-us/office/delete-your-teams-free-organization-2c28cfcf-3fbf-497c-938f-8815a8f6a6b9?ui=en-us&rs=en-us&ad=us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요? ^^ 다시 로그아웃을 하고, azure portal에 로그인 시 "admin@[tenant_name].onmicrosoft.com"로 접근을 시도하면 됩니다. 그럼, 암호를 묻는 창에 "Forgot my password" 옵션을 이용해, 진행하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개발 환경 구성: 590. Visual Studio 2017부터 단위 테스트에 DataRow 특성 지원[이전 글] 오류 유형: 748. 오류 기록 - MICROSOFT GRAPH – HOW TO IMPLEMENT IAUTHENTICATIONPROVIDER [최초 등록일: 8/2/2021] [최종 수정일: 8/2/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5정성태7/24/201823196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9084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7709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7141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626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7702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8228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4073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4810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2997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7477.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31786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9040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5448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6545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5194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7087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3015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9856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31710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8064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7858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21002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22400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598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25847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