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태의 닷넷 이야기
작은 글씨
큰 글씨
홈 주인
모아 놓은 자료
프로그래밍
질문/답변
사용자 관리
사용자
메뉴
아티클
외부 아티클
유용한 코드
온라인 기능
MathJax 입력기
최근 덧글
[정성태] umlx5h/LLPlayer - The media playe...
[정성태] Bluegrams/Vividl - Modern Windows...
[정성태] bpfman/examples ; https://github.c...
[정성태] libbpf-tools ; https://github.com/...
[정성태] Why is the name of the Microsoft Wi...
[정성태] What does the COM Surrogate do and ...
[정성태] Announcing the Oracle Database Vect...
[정성태] 온라인에서 우연히 printf 계열의 format specifi...
[정성태] Hardware backwards compatibility ;...
[정성태] 10 Modern Commands for Your Termina...
오늘 :
0
개 / 총 :
5026
개
제가 직접 쓴 아티클을 모아두었습니다.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
Writer
Date
Cnt.
Title
File(s)
-
정성태
6/21/2012
10000
기부/후원
11624
정성태
7/24/2018
28610
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
정성태
7/24/2018
27354
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
1
11622
정성태
7/23/2018
26801
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
정성태
7/23/2018
25976
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
1
11620
정성태
7/22/2018
27414
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
1
11619
정성태
7/21/2018
27888
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
정성태
7/20/2018
23589
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
정성태
7/20/2018
24305
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
정성태
7/17/2018
22686
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
정성태
7/17/2018
27121
.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
1
11614
정성태
7/17/2018
31433
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
정성태
7/16/2018
28644
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
정성태
7/16/2018
25047
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
정성태
7/15/2018
26137
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
정성태
7/15/2018
24845
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
정성태
7/15/2018
26599
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
정성태
7/15/2018
29733
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
정성태
7/14/2018
29416
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
정성태
7/13/2018
31287
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
1
11605
정성태
7/13/2018
27666
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
1
11604
정성태
7/12/2018
27427
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
1
11603
정성태
7/12/2018
20563
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
1
11602
정성태
7/11/2018
21949
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
1
11601
정성태
7/11/2018
25558
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
1
11600
정성태
7/10/2018
25421
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
1
11599
정성태
7/10/2018
22560
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
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제목
내용
작성자
전체
제니퍼 .NET
닷넷
COM 개체 관련
스크립트
VC++
VS.NET IDE
Windows
Team Foundation Server
디버깅 기술
오류 유형
개발 환경 구성
웹
기타
Linux
Java
DDK
Math
Phone
Graphics
사물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