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S.NET IDE: 28.4. [추가] SQL 2005 2005-02 CTP 버전에서 달라진 점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15983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부모글 보이기/감추기

무엇보다, "Object Explorer"의 컨텍스트 메뉴를 포함한 UI 반응 속도가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물론, Build 최적화의 차이일 수 있을 것입니다. 베타 버전이니 만큼 안정화되지 않은 부분은 Debug 빌드를 많이 사용했을 가능성이 크지요.

그 외에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이 - 사실 SQL 2000에서 제공되었던 기능이 빠져 있었던 것이어서 더더욱 기다려졌던 - 그리드 방식의 뷰어에서 직접 필드 단위의 값을 수정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Object Explorer에서 해당 테이블의 컨텍스트 메뉴에서 "Open Table"이라는 메뉴가 그런 UI를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이제야 그런대로... ^^ 쓸만해진 것 같습니다. 물론, 계속해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겠지만 이 정도만 있어도 예전 SQL 2000에서 업그레이드 시킨 경우에 느끼는 불편함은 없을 거라 봅니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6/28/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23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824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11617정성태7/20/201820447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
11616정성태7/17/201819530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
11615정성태7/17/201823939.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파일 다운로드1
11614정성태7/17/201826895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
11613정성태7/16/201823371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
11612정성태7/16/201821335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
11611정성태7/15/201821710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
11610정성태7/15/201819097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
11609정성태7/15/201822163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11608정성태7/15/20182581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
11607정성태7/14/201826189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11606정성태7/13/201827004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파일 다운로드1
11605정성태7/13/201823368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파일 다운로드1
11604정성태7/12/20182235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파일 다운로드1
11603정성태7/12/201817608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파일 다운로드1
11602정성태7/11/201818199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1정성태7/11/201821225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파일 다운로드1
11600정성태7/10/20181986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파일 다운로드1
11599정성태7/10/201818775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파일 다운로드1
11598정성태7/10/201820985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
11597정성태7/10/201823238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
11596정성태7/10/201820640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
11595정성태7/10/201826128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11594정성태7/8/201821045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파일 다운로드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