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C++: 2. void func1( MYCLASS *&pBuildingElement ); 선언의 의미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22577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https://learn.microsoft.com/en-us/archive/msdn-magazine/2002/april/msdn-magazine-april-2002

의 3번째 질문과 답변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재미있군요. 실용적인 측면도 있으므로,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C++에 대한 탄탄한 학문적 기초를 가지고 계신 분은... 딱 보면, 이해가 되시겠죠. ^^

/////////////////////////////////////////////////////////////////
[Know Where]에 대한 설명
이 "팁과 트릭" 게시판에 제목이 "[Know Where]"라고 시작하는 것은
모두 다른 곳으로의 링크를 포함합니다.
다른 곳에 저보다 더 나은 분이 설명을 해두었는데, 제가 굳이 한 번 더 그에 대한 설명을 한다는 것이, 저로서는 상당한 시간 낭비처럼 여겨집니다.
그렇긴 해도, 제가 발견한 유용한 것을 여러분들이 저처럼 똑같이 시간을 할애해 가면서 찾는 것도 그리 효율적이지는 않을 것 같아서,
이곳 게시판에 기록해 두기로 했습니다.

사실, 저 개인적으로도 나중에 필요하면 즉시 찾아볼 수 있으니까요. ^^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3/20/202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53정성태8/14/201822251사물인터넷: 26. 입력 전압에 따른 LED의 전압/저항 변화 [1]파일 다운로드1
11652정성태8/14/201819649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파일 다운로드1
11651정성태8/14/201825837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파일 다운로드3
11650정성태8/14/201819721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파일 다운로드1
11649정성태8/12/201821198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파일 다운로드1
11648정성태8/12/201822540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파일 다운로드3
11647정성태8/8/201824567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
11646정성태8/8/201818778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
11645정성태8/8/201821756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24888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4870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2547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8073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4941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3130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21696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6209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2647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2048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5389.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7583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31131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2421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7724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7389.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8155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