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2개 있습니다.) error : clang++ exited with code 127 이런 오류가 발생한다면? 1>C:\Program Files\Microsoft Visual Studio\2022\Enterprise\MSBuild\Microsoft\VC\v170\Application Type\Linux\1.0\Linux.WSL.targets(344,5): error : clang++ exited with code 127, please see the Output Window - Build output for more details (NOTE: the build output verbosity might need to be changed in Tools Options to see more information in the Output Window). 1>Done building project "libTest.vcxproj" -- FAILED. 아마도 Visual Studio에서 리눅스 C++ 프로젝트를 생성해 WSL 환경의 빌드 구성을 했을 것입니다. 그리고 오류 메시지에서 의미하는 바에 따라, clang++ 구성 요소가 없다는 것이니 그냥 간단하게 WSL 환경에서 설치만 해주시면 됩니다. ^^ $ sudo apt install clang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2001. C# XingAPI - 주식 종목에 따른 PBR, PER, ROE 구하는 방법(t3341 예제)[이전 글] 오류 유형: 807. C# - 닷넷 응용 프로그램에서 Informix DB 사용 시 오류 메시지 정리 [연관 글] 오류 유형: 912. Visual C++ - Linux 프로젝트 빌드 오류개발 환경 구성: 726. ARM 플랫폼용 Visual C++ 리눅스 프로젝트 빌드 [최초 등록일: 5/4/2022] [최종 수정일: 7/3/202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0정성태7/22/201825006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4443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0825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1426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0386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4823.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8050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4902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2757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3045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0960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3453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6664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7056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7984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4637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3814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8170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9094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2313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21483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9576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2094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4647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1547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863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