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 "Active Solution Platform" 변경을 툴바에서 하는 방법 현재 Visual Studio 2010/2012에서는 "Active solution platform"을 변경하려면 "Configuration Manager"를 호출한 후에나 가능합니다. 툴바에서도 가능할 것도 같은데, 일단 표준 툴바의 항목에서는 "Solution Platform" 관련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메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없습니다. 그래도 ^^ 혹시나 방법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다행히 누군가 답변을 해놨군요. Visual Studio 2010 “Solution platforms” popup missing ;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4789063/visual-studio-2010-solution-platforms-popup-missing 방법인 즉, Visual Studio의 툴바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한 다음 "Customize..." 메뉴를 실행하고 다음과 같이 "Commands" 탭 / "Add Command..." / "Build" / "Solution Platforms" 항목을 선택해서 "OK"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342. Python의 zip과 with 문 context를 C#과 비교하면.[이전 글] 개발 환경 구성: 174. 윈도우에서 Mono 개발 환경 구성 [최초 등록일: 10/31/2012] [최종 수정일: 10/31/2012]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60정성태8/19/201818661사물인터넷: 33. 세라믹 커패시터의 동작 방식111659정성태8/19/201818587사물인터넷: 32.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PN2222A 트랜지스터111658정성태8/18/201822036사물인터넷: 31. 커패시터와 RC 회로311657정성태8/18/201820074사물인터넷: 30. 릴레이(Relay) 제어311656정성태8/16/201815783사물인터넷: 29. 트랜지스터와 병렬로 연결한 LED111655정성태8/16/201818003사물인터넷: 28. 저항과 병렬로 연결한 LED111654정성태8/15/201819318사물인터넷: 27. 병렬 회로의 저항, 전압 및 전류111653정성태8/14/201820159사물인터넷: 26. 입력 전압에 따른 LED의 전압/저항 변화 [1]111652정성태8/14/201817600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111651정성태8/14/201822674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311650정성태8/14/201817092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111649정성태8/12/201819445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111648정성태8/12/201820870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311647정성태8/8/201820994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11646정성태8/8/201817010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11645정성태8/8/201819262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11644정성태8/6/201822136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11643정성태8/6/201821795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111642정성태8/3/201820524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11641정성태8/3/201826053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111640정성태8/3/201822283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111639정성태8/2/201819839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11638정성태8/2/201818216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11637정성태8/1/201822654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111636정성태8/1/201830049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111635정성태8/1/201818718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