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Visual Studio - "Active Solution Platform" 변경을 툴바에서 하는 방법 현재 Visual Studio 2010/2012에서는 "Active solution platform"을 변경하려면 "Configuration Manager"를 호출한 후에나 가능합니다. 툴바에서도 가능할 것도 같은데, 일단 표준 툴바의 항목에서는 "Solution Platform" 관련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메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없습니다. 그래도 ^^ 혹시나 방법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봤는데, 다행히 누군가 답변을 해놨군요. Visual Studio 2010 “Solution platforms” popup missing ;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4789063/visual-studio-2010-solution-platforms-popup-missing 방법인 즉, Visual Studio의 툴바 영역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한 다음 "Customize..." 메뉴를 실행하고 다음과 같이 "Commands" 탭 / "Add Command..." / "Build" / "Solution Platforms" 항목을 선택해서 "OK"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NET Framework: 342. Python의 zip과 with 문 context를 C#과 비교하면.[이전 글] 개발 환경 구성: 174. 윈도우에서 Mono 개발 환경 구성 [최초 등록일: 10/31/2012] [최종 수정일: 10/31/2012]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776정성태11/13/201824466.NET Framework: 802. Windows에 로그인한 계정이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인지, 로컬 계정인지 알아내는 방법11775정성태11/13/201825457Graphics: 31.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6) - Texturing111774정성태11/8/201824889Graphics: 30.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4), (5) - Shader111773정성태11/7/201824549Graphics: 29.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3) - Index Buffer111772정성태11/6/201826000Graphics: 28.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2) - VAO, VBO111771정성태11/5/201824860사물인터넷: 56. Audio Jack 커넥터의 IR 적외선 송신기 - 두 번째 이야기 [1]11770정성태11/5/201835142Graphics: 27. .NET으로 구현하는 OpenGL (1) - OpenGL.Net 라이브러리 [3]111769정성태11/5/201823571오류 유형: 501. 프로젝트 msbuild Publish 후 connectionStrings의 문자열이 $(ReplacableToken_...)로 바뀌는 문제11768정성태11/2/201826826.NET Framework: 801. SOIL(Simple OpenGL Image Library) - Native DLL 및 .NET DLL 제공11767정성태11/1/201826084사물인터넷: 55. New NodeMcu v3(ESP8266)의 IR LED (적외선 송신) 제어111766정성태10/31/201829232사물인터넷: 54. 아두이노 환경에서의 JSON 파서(ArduinoJson) 사용법11765정성태10/26/201824811개발 환경 구성: 420. Visual Studio Code - Arduino Board Manager를 이용한 사용자 정의 보드 선택11764정성태10/26/201830451개발 환경 구성: 419. MIT 라이선스로 무료 공개된 Detours API 후킹 라이브러리 [2]11763정성태10/25/201825570사물인터넷: 53.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s 통신11762정성태10/25/201826156사물인터넷: 52. New NodeMCU v3(ESP8266)의 http 통신111761정성태10/25/201825865Graphics: 26. 임의 축을 기반으로 3D 벡터 회전111760정성태10/24/201821386개발 환경 구성: 418. Azure - Runbook 내에서 또 다른 Runbook 스크립트를 실행11759정성태10/24/201824050개발 환경 구성: 417. Azure - Runbook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서드를 위한 부가 Module 추가11758정성태10/23/201826935.NET Framework: 800. C# - Azure REST API 사용을 위한 인증 획득 [3]111757정성태10/19/201822380개발 환경 구성: 416. Visual Studio 2017을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및 디버깅)11756정성태10/19/201826802오류 유형: 500. Visual Studio Code의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시 인텔리센스가 안 된다면?11755정성태10/19/201827739오류 유형: 499. Visual Studio Code extension for Arduino - #include errors detected. [1]11754정성태10/19/201824488개발 환경 구성: 415. Visual Studio Code를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 - 새 프로젝트11753정성태10/19/201830356개발 환경 구성: 414. Visual Studio Code를 이용한 아두이노 프로그램 개발11752정성태10/18/201823498오류 유형: 498. SQL 서버 - Database source is not a supported version of SQL Server11751정성태10/18/201824760오류 유형: 497. Visual Studio 실행 시 그래픽이 투명해진다거나, 깨진다면?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