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golang - 빌드 시 "unknown directive: toolchain" 오류 빌드 시 이런 오류가 발생한다면? # go build -trimpath -o "/app/test-app" go: errors parsing go.mod: /app/test-app/go.mod:5: unknown directive: toolchain 해당 환경에 설치된 go 버전이, # go version go version go1.19 linux/amd64 go.mod 파일에 포함한 버전보다 낮은 경우입니다. # cat go.mod module remon_agent go 1.22 toolchain go1.22.10 require ( github.com/shirou/gopsutil v3.21.7+incompatible golang.org/x/exp v0.0.0-20220914170420-dc92f8653013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디버깅 기술: 209. Windbg로 알아보는 Prototype PTE[이전 글] 디버깅 기술: 208. Windbg로 알아보는 Trans/Soft PTE와 2가지 Page Fault 유형 [최초 등록일: 12/18/2024] [최종 수정일: 12/18/2024]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19정성태7/21/201823161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1985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0468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19544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3964.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26907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3398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137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1737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1912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2200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25835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6198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27018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3382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2381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17629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18213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1238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19888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11599정성태7/10/201818808Math: 42. GeoGebra 기하 (19) - 두 원의 안과 밖으로 접하는 직선111598정성태7/10/201821005Windows: 147. 시스템 복구 디스크를 USB 디스크에 만드는 방법11597정성태7/10/201823247사물인터넷: 17. Thinary Electronic - ATmega328PB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개발 환경 구성11596정성태7/10/201820642기타: 72. 과거의 용어 설명 - OWIN11595정성태7/10/201826136사물인터넷: 16.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기본 개발 환경 구성11594정성태7/8/201821063Math: 41. GeoGebra 기하 (18) - 원의 중심 및 접선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