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글 보이기/감추기 AD BLOCK 해제 요청 이 글에는 광고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습니다. adblock을 해제하셔도 글을 읽는데 그다지 부담이 없으니 해제를 부탁드립니다.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IE 11 - YBM Sisa.com에서 검색된 영단어의 발음 기호가 안 나오는 문제 Internet Explorer 11로 업그레이드한 후 YBM 웹 사이트에서 영단어 검색을 하면 발음 기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http://www.ybmallinall.com/styleV2/dicview.asp?kwd=honeybee 이 문제에 대한 답은 다음의 글에 나와 있습니다. My IE 11 Preview doesnot support nepali as well as english fonts. Please help me for this ; http://answers.microsoft.com/en-us/ie/forum/ie11_pr-windows8_1_pr/my-ie-11-preview-doesnot-support-nepali-as-well-as/06121f3d-0f8b-4b3d-be24-17ac51a86497 그래서 "호환성 보기 설정(Compatibility View settings)" 메뉴를 선택하고, "ybmallinall.com" 웹 사이트를 호환성 보기에 추가해 주면 됩니다. 이제부터는 YBM 사이트의 발음 기호가 잘 나옵니다.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다음 글] Windows: 75. 윈도우 8.1, 2012 R2 설치 후 원격 접속이 안 되는 문제[이전 글] .NET Framework: 385. Html Agility Pack 소개 - 웹 문서에서 텍스트만 분리하는 방법 [연관 글] 웹: 28. IE 11로 바꾼 후 발생하는 문제 정리 [최초 등록일: 9/20/2013] [최종 수정일: 8/18/2021]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25정성태7/24/201823252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111624정성태7/24/201829156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11623정성태7/24/201827741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111622정성태7/23/201827174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11621정성태7/23/201826296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111620정성태7/22/201827777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111619정성태7/21/201828277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11618정성태7/20/201824125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11617정성태7/20/201824849Team Foundation Server: 50. TFS 소스 코드 관리 기능 (5) - "Rollback", "Rollback Entire Changeset"11616정성태7/17/201823049Graphics: 9. Unity Shader - 전역 변수의 초기화11615정성태7/17/201827512.NET Framework: 788. RawInput을 이용한 키보드/마우스 입력 모니터링111614정성태7/17/201831870Graphics: 8. Unity Shader - Texture의 UV 좌표에 대응하는 Pixel 좌표11613정성태7/16/201829108Graphics: 7.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5) - Flat Shading11612정성태7/16/201825511Windows: 148. Windows - Raw Input의 Top level collection 의미11611정성태7/15/201826584Graphics: 6.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4) - 퐁 셰이딩(phong shading)11610정성태7/15/201825218Graphics: 5.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3)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 + Texture11609정성태7/15/201827174Graphics: 4.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2) - 고로 셰이딩(gouraud shading) + 퐁 모델(Phong model)11608정성태7/15/201830219Graphics: 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 - 컬러 반전 및 상하/좌우 뒤집기11607정성태7/14/201829892Graphics: 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11606정성태7/13/201831758사물인터넷: 19. PC에 연결해 동작하는 자신만의 USB 장치 만들어 보기111605정성태7/13/201828095사물인터넷: 18. New NodeMCU v3 아두이노 호환 보드의 내장 LED 및 입력 핀 사용법 [1]111604정성태7/12/201827903Math: 47. GeoGebra 기하 (24) - 정다각형111603정성태7/12/201821054Math: 46. GeoGebra 기하 (23) - sqrt(n) 제곱근111602정성태7/11/201822447Math: 45. GeoGebra 기하 (22) - 반전기하학의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1정성태7/11/201826024Math: 44. GeoGebra 기하 (21) - 반전기하학의 직선 및 원에 관한 반사변환111600정성태7/10/201825905Math: 43. GeoGebra 기하 (20) - 세 점을 지나는 원1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