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오류 유형: 189. Windows Server 8.1/2012 R2 - IME 비정상 종료 현상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33204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연관된 글이 1개 있습니다.)

Windows Server 8.1/2012 R2 - IME 비정상 종료 현상

8.1, 2012 R2 모두 같은 현상이 발생하고 있는데요. 다음과 같이 이벤트 로그에 비정상 종료가 심심치 않게 기록되고 있습니다.

Log Name:      Application
Source:        Windows Error Reporting
Date:          2013-10-08 오후 3:20:53
Event ID:      1001
Task Category: None
Level:         Information
Keywords:      Classic
User:          N/A
Computer:      win2012rp
Description:
Fault bucket , type 0
Event Name: IMECustomerEvent
Response: Not available
Cab Id: 0

Problem signature:
P1: IPX Assertion
P2: 0KOR
P3: KorIME.exe
P4: 6.3.9600.16384
P5: KorIME.exe
P6: 6.3.9600.16384
P7: Windows\feime\Modern\IMEexe\common\CImeKeyboardInputProvider.h
P8: 489
P9: 
P10: 

Attached files:

These files may be available here:
C:\Users\...\AppData\Local\Microsoft\Windows\WER\ReportQueue\NonCritical_IPX Assertion_b991e9b37c61384f40913141a13bc6244838d85e_00000000_cab_53b5e70e

Analysis symbol: 
Rechecking for solution: 0
Report Id: c84e88c5-2fe1-11e3-bc33-00155d897514
Report Status: 4
Hashed bucket: 

그나마 검색된 포럼이 있지만,

영문 윈도우 8.1 Kor IME ERROR 
; http://answers.microsoft.com/ko-kr/windows/forum/windows_other-ime/%EC%98%81%EB%AC%B8-%EC%9C%88%EB%8F%84%EC%9A%B0-81/8efb9c83-3cb5-4976-a305-af2d61be7b4a

아쉽게도 해결책이 없습니다.

이로 인해서 WER 서비스가 구동되는데 연속적인 IME 비정상 종료로 인해 시스템이 순간 hang에 걸리는 듯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 같아서 일단 WER 서비스(Windows Error Reporting Service)를 비활성화(Disabled) 상태로 두었습니다.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연관 글]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8/18/2021]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2014-11-04 01시31분
이벤트 로그 - Windows Error Reporting / IPX Assertion / KorIME.exe
; http://www.sysnet.pe.kr/2/0/1801
정성태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43정성태8/6/201823323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1535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6993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3726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1369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19694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4197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1389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0252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3287.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6621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29536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1180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6266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5370.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7169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1412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11626정성태7/25/201819662오류 유형: 471. .C++ 함수를 const로 바꾼 경우 C2440 컴파일 오류가 발생한다면?
11625정성태7/24/201818972Math: 49. GeoGebra 기하 (25) - 타원의 중심점 찾기파일 다운로드1
11624정성태7/24/201823672개발 환경 구성: 389. C# - 재현 가능한 빌드(reproducible builds) == Deterministic builds [4]
11623정성태7/24/201823090Math: 48. C# - 가우시안 함수의 이산형(discrete) 커널 값 생성파일 다운로드1
11622정성태7/23/201822758개발 환경 구성: 388. Windows 환경에서 Octave 패키지 설치하는 방법
11621정성태7/23/201820842VC++: 127. 멤버 함수에 대한 포인터를 외부에서 호출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20정성태7/22/201823414Graphics: 11.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7) - Blur (평균값, 가우스, 중간값) 필터 [1]파일 다운로드1
11619정성태7/21/201823105Graphics: 10.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6) - Mosaic Shading
11618정성태7/20/201819812개발 환경 구성: 387. 삼성 오디세이(Odyssey) 노트북의 운영체제를 새로 설치하는 방법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