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MVP성태의 닷넷 이야기
VC++: 72. error MIDL2311 - mktyplib compatability mode 컴파일 오류 [링크 복사], [링크+제목 복사],
조회: 30670
글쓴 사람
정성태 (techsharer at outlook.com)
홈페이지
첨부 파일
 

error MIDL2311 - mktyplib compatability mode 컴파일 오류

예전 Visual Studio로 만들어진 OCX 소스코드를 2013에서 빌드하니 다음과 같이 오류가 발생하는 군요.

error MIDL2311: statements outside library block are illegal in mktyplib compatability mode : [ ]

검색하니 다음의 글이 나옵니다.

MIDL2311 error in Visual Studio 12 
; http://social.msdn.microsoft.com/Forums/vstudio/en-US/8ab816ab-c246-404a-82df-f858749488bb/midl2311-error-in-visual-studio-12?forum=visualstudiogeneral

#include 헤더 구문이 odl 파일에서 library 바깥에 있는 경우 오류가 난다는 군요. ^^ 즉, 아래와 같이 되어 있는 것을,

#include <olectl.h>
#include <idispids.h>

[ uuid(DB6A5440-5EC9-49C3-8E9A-66507B424DBE), version(1.0),
  helpfile("Test.hlp"), helpstring("Test ActiveX Control module"), control ]
library TESTOCXLib
{
    // ...[생략]...
}

이렇게 library안으로 정의를 넣어주면 됩니다.

[ uuid(DB6A5440-5EC9-49C3-8E9A-66507B424DBE), version(1.0),
  helpfile("Test.hlp"), helpstring("Test ActiveX Control module"), control ]
library TESTOCXLib
{
    #include <olectl.h>
    #include <idispids.h>

    // ...[생략]...
}






[이 글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틀리거나 미흡한 부분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십시오.]







[최초 등록일: ]
[최종 수정일: 11/4/2013]

Creative Commons License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코리아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2.0 대한민국 라이센스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y SeongTae Jeong, mailto:techsharer at outlook.com

비밀번호

댓글 작성자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NoWriterDateCnt.TitleFile(s)
11652정성태8/14/201820784사물인터넷: 25. 컬렉터 9V, 베이스에 5V와 3.3V 전압으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파일 다운로드1
11651정성태8/14/201826961사물인터넷: 24. 9V 전압에서 테스트하는 C1815 트랜지스터 [1]파일 다운로드3
11650정성태8/14/201820690사물인터넷: 23. 가변저항으로 분압파일 다운로드1
11649정성태8/12/201822018사물인터넷: 22. 저항에 따른 전류 테스트파일 다운로드1
11648정성태8/12/201823162사물인터넷: 21. 퓨즈를 이용한 회로 보호파일 다운로드3
11647정성태8/8/201825453오류 유형: 476. 음수의 음수는 여전히 음수가 되는 수(절대값이 음수인 수)
11646정성태8/8/201819774오류 유형: 475. gacutil.exe 실행 시 "Failure initializing gacutil" 오류 발생
11645정성태8/8/201822887오류 유형: 474. 닷넷 COM+ - Failed to load the runtime. [1]
11644정성태8/6/201826755디버깅 기술: 118. windbg - 닷넷 개발자를 위한 MEX Debugging Extension 소개
11643정성태8/6/201825997사물인터넷: 20.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R3 호환 보드의 3.3v 핀의 LED 전압/전류 테스트 [1]파일 다운로드1
11642정성태8/3/201823525Graphics: 20. Unity - LightMode의 ForwardBase에 따른 _WorldSpaceLightPos0 값 변화
11641정성태8/3/201829211Graphics: 19.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10) - 빌보드 구현 [1]파일 다운로드1
11640정성태8/3/201826245Graphics: 18.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Position, Rotation, Scale 값을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9정성태8/2/201824536디버깅 기술: 117.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을 참조하는 방법
11638정성태8/2/201822742오류 유형: 473. windbg - 덤프 파일로부터 추출한 DLL 참조 시 "Resolved file has a bad image, no metadata, or is otherwise inaccessible." 빌드 오류
11637정성태8/1/201827419Graphics: 17. Unity -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로부터 TRS(이동/회전/크기) 행렬로 복원하는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6정성태8/1/201833828Graphics: 16. 3D 공간에서 두 점이 이루는 각도 구하기파일 다운로드1
11635정성태8/1/201823163오류 유형: 472. C# 컴파일 오류 - Your project is not referencing the ".NETFramework,Version=v3.5" framework.
11634정성태8/1/201826964.NET Framework: 790. .NET Thread 상태가 Cooperative일 때 GC hang 현상 재현 방법파일 다운로드1
11633정성태7/29/201828907Graphics: 15. Unity - shader의 World matrix(unity_ObjectToWorld)를 수작업으로 구성 [2]파일 다운로드1
11632정성태7/28/201832785Graphics: 14. C# - Unity에서 캐릭터가 바라보는 방향을 기준으로 카메라의 위치 이동 및 회전하는 방법
11631정성태7/27/201833561Graphics: 13.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9) - 투명 배경이 있는 텍스처 입히기 [1]
11630정성태7/27/201828963개발 환경 구성: 391. (GitHub 등과 직접 연동해) 소스 코드 디버깅을 쉽게 해 주는 SourceLink [3]
11629정성태7/26/201828627.NET Framework: 789. C# 컴파일 옵션 - Check for arithmetic overflow/underflow [2]
11628정성태7/25/201829185Graphics: 12. Unity로 실습하는 Shader (8) - 다중 패스(Multi-Pass Shader)
11627정성태7/25/201823900개발 환경 구성: 390. C# - 컴파일러 옵션 OSS signing / Public Signing
... 91  92  93  94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